열강2.jpg

엠게임은?MMORPG ‘열혈강호2’의 정식서비스를 앞두고 인기 웹툰 작가들이 참여한 ‘열혈강호2’ 웹툰을 27일 공개했다.

‘열혈강호2’ 웹툰은 ‘열혈강호2’의 가장 큰 강점인 탄탄한 원작 스토리를 활용해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현재 활동 중인 인기 웹툰 작가 5인이 직접 제작에 참여했다. 원작 만화 ‘열혈강호’의 30년 후를 그린 ‘열혈강호2’를 배경으로 작가들의 개성 넘치는 상상력과 최신 유머 코드를 결합한 웹툰을 선보여,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열혈강호’ 에피소드를 만날 수 있다.

27일 ‘골방환상곡2’의 워니 작가 웹툰을 시작으로 1월 3일 ‘가우스 전자’의 곽백수 작가, 10일 ‘생활의 참견’의 김양수 작가, ‘꽃가족’의 국중록, 이상신 작가의 작품이 연이어 공개될 예정이며 카카오톡 내 플러스 친구 중 ‘오늘의 웹툰’과 친구를 맺으면 누구나 받아볼 수 있다.

엠게임은 웹툰 연재 기간인 다음달?17일까지 3주간 웹툰을 읽은 후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웹툰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열혈강호’ 만화 전집, 문화 상품권, ‘열혈강호2’ 캐릭터 상품 등 푸짐한 선물을 준다.

‘열혈강호2’ 웹툰에 참여한 곽백수 작가는 “원작 만화 30년 후 이야기가 온라인게임 속에서 펼쳐진다는 것에 큰 매력과 호기심을 느껴 이번 열혈강호2 웹툰 작업에 흔쾌히 참여하게 됐다”라며 “이번 웹툰을 통해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상상 속의 열혈강호 에피소드를 만날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