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 ’디아블로4’에 직업별 최고의 자리를 두고 서로의 기량을 겨루는 시련의 터가 오늘 적용되었다. 도전의 짜릿함으로 가득한 시련의 터는 고정된 형태의 비선형 던전으로 시즌 영역에서 모든 직업의 일반 및 하드코어 캐릭터가 이용할 수 있다.

에이펙스허브 - 모바일 전략 디펜스 RPG '마녀 슈슈슉 – 1000 뽑기 증정'를 6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 원스토어, 그리고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마녀 슈슈슉'은 유저가 직접 귀엽고 개성적인 마녀 부대를 거느리는 사령관이 되어 이들 마녀들의 스킬과 속성을 강화하고 조합과 배치를 통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디펜스 게임이다.

컴투스홀딩스 -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생존자 ‘케인’이 합류한다. 악 성향의 생존자로서 석궁을 활용해 적을 공격하고 식물을 활용해 아군을 보조하는 서포터 포지션이다.

밸로프 -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 신규 코스튬 ‘스카이블루 아이돌’과 신규 장비 ‘인퀴지터 투구’를 공개했다. ‘스카이블루 아이돌’ 코스튬은 상큼한 아이돌 콘셉트의 청량하고 시원한 푸른빛을 가지고 있는 코스튬이다. 신규 장비인 ‘인퀴지터 투구’는 사슬로 적을 묶어 행동을 제한하는 장비이다.

 

#기타 소식

위메이드커넥트 -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업데이트로는 에그타르트 가게, 향수 가게, 구름 정원 테마파크 등 4종의 신규 건물들과 이벤트 기간 한정 건축물 2종이 선보인다. 파스텔톤의 동화 속 건물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신규 건물들은 게임의 마스코트 브링과 타니가 배치되어 꾸미기와 전시 등 이색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엔씨소프트 - ‘리니지M’이 6일 ‘REQUIEM: 안식의 서곡’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리니지M은 오는 3월 20일 ‘REQUIEM: 안식의 서곡’ 업데이트를 통해 사신 클래스 리부트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컴투스 - 게임 업계의 서버 개발자 육성을 위한 무료 교육을 제공하는 ‘서버 캠퍼스’ 2기를 모집한다.지난해 처음 시작한 ‘서버 캠퍼스’는 컴투스가 서버 개발자 양성을 위해 시작한 전문 교육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에게 관련 지식과 함께 체계적이고 실제적인 개발 기술을 알려주는 부트 캠프다. 지원자는 3월 6일부터 3월 21일 16시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코그 -  '리턴 얼라이브'의 론칭을 위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전예약은 에픽 게임즈 스토어 공식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리턴 얼라이브'는 인류의 대몰락 전쟁 이후 황폐해진 세계에서 소수의 인류가 생존을 위해서 버려진 땅에 있는 자원과 물자를 확보하는 배경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SIEK - 플레이스테이션5 콘솔 원신 기프트 번들이 국내 출시된다. 이번 번들에는 PS5 스탠다드 에디션과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그리고 패키지 교환 카드 바우처 포함되어 있으며, 번들 박스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푸리나, 느비예트, 나비아, 리니, 리넷, 프레미네, 페이몬 등의 캐릭터로 디자인 되었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688,000원이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 워크래프트 럼블의  4시즌이 3월 7일 시작된다. 4시즌 시작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호드 미니인 ‘의술사’가 합류하고 신규 감정 표현을 비롯한 다양한 업데이트 및 개선 사항을 선보인다.

위메이드 -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11번째 개발팀 서신을 통해 2024년 상반기 주요 업데이트 일정을 공개했다. 3월 화산 지형의 신규 격전지와 보스, 두 번째 에픽 던전, 새로운 필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에픽 던전은 다른 이용자들의 정보를 알 수 없게 익명으로 입장되고, 더욱 강력한 힘이 요구돼 더 큰 보상을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 - ‘아키에이지 워’의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3월 20일 예정된 ‘아키에이지 워’ 서비스 1주년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직업 '흑마법사'가 추가된다. '흑마법사'는 원거리 마법 딜러로, 감속, 부유 등 적의 행동을 제한하는 다양한 기술을 보유했다. 

엑스엘게임즈 - 다크게이머는 지난해 출시 후 신규서버 출시, 월드 PVP를 오픈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게이머들의 호평을 이어가는 가운데, 오늘 출시 200일을 맞아 신규 클래스 ‘창기사’를 출시한다. 창기사는 다크게이머 출시 후 첫 신규 클래스로 기존 근접 전투 능력 인 전사보다 긴 사정 거리로 적진을 돌격하며 최전방 공격을 무리없이 이끌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