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와이제이엠게임즈 - 액션스퀘어 스튜디오 ‘팀 마고’에서 개발한 ‘킹덤 : 왕가의 피’를 정식으로 론칭했다. 킹덤 : 왕가의 피 정식 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모바일 버전은 앱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스팀에서는 PC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PC,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기타 소식

위메이드 -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2024시즌 개막을 앞두고, 새로운 ‘레이스 투 위믹스 챔피언십’ 포인트 제도를 발표했다. ‘레이스 투 위믹스 챔피언십’은 지난해 위메이드가 SBS골프와 함께 선보인 KLPGA 투어의 새로운 골프 포인트 시스템이다.

스페인 게임사 넥스요 랩스의 개발 스튜디오 매니악 판다 게임즈와 블록체인 게임 ‘레이서루프’의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2024년 2분기 출시 예정인 ‘레이서루프’는 우주 배경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이다. 여러 행성의 서킷을 달리며 다른 이용자들과 스피드를 겨룰 수 있다.

네오핀 - 최근 선보인 가상자산 디파이 상품의 연속 히트 및 네오핀 토큰(NPT), 클레이튼(KLAY), 핀시아(FNSA) 등 가상자산 상승세에 힘입어 1억 8000만 달러(약 2400억원)의 통합 TVL(가상자산 예치총액)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넥슨 - 일렉트로닉 아츠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EA SPORTS FC™ Mobile’의 한국 대표팀이 글로벌 국가대항전 ‘FC PRO 모바일 페스티벌’에 출전한다고 5일 밝혔다. ‘FC PRO 모바일 페스티벌’은 한국, 중국, 일본, 중동, 동남아시아 등 총 12개국이 경쟁하는 글로벌 국가대항전으로, 오는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