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넥슨 - ‘프라시아 전기’에 ‘집행관’ 클래스를 개선하고 클래스 체인지를 진행한다. 이번 클래스 체인지 대상은 ‘집행관’으로, 3월 6일까지 64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집행관’ 클래스로 계정당 1회 변경할 수 있다. 변경 시 보유한 ‘희귀’ 등급 이상의 장비 및 ‘아퀴룬’ 교체를 지원하며, ‘아퀴 체화’도 초기화되어 ‘집행관’ 능력치에 맞춰 새롭게 구성할 수 있다.

‘히트2’에 ‘EPISODE 2. 이계의 강자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부스팅 서버 시즌3를 시작하고 4월 24일까지 쾌속 성장을 지원한다. 하드코어 서버에서 마지막까지 생존한 캐릭터를 보유한 경우 부스팅 서버에서 연이어 플레이할 수 있고, 시즌 종료 후 기존 서버로 이전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 ‘리니지2M’이 21일 대규모 업데이트 ‘크로니클 XII. 대성전, 에바의 수중정원’을 진행했다. 리니지2M 이용자는 새로운 콘텐츠 ‘에바의 수중정원’을 즐길 수 있다. ‘에바의 수중정원’은 88레벨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한 신규 최상위 마스터 던전이다.

유비소프트 -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의 새로운 게임 모드인 ‘완전 동기화 챌린지’를 게임 내 정식 추가했다고 밝혔다. 1.0.7 패치 업데이트를 통해 도입된 완전 동기화 챌린지 모드는 퍼머데스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웹젠 - 서브컬처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Master of Garden’에서 ‘운과 실력의 바니걸스’ 이벤트 퀘스트와 신규 캐릭터 출시 업데이트를 22일에 진행한다. ‘운과 실력의 바니걸스’ 이벤트 퀘스트는 전용 스토리 감상과 함께 이벤트 보스에 도전할 수 있는 콘텐츠다. 

컴투스홀딩스 -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절대선 성향 생존자 ‘메이’가 합류한다. 태국 출신 ‘메이’는 자신의 리조트를 점검하던 중 좀비들의 습격을 당하지만, 위험한 상황에서도 손님들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인플렉시온 게임즈 - PVE 서바이벌 크래프팅 게임 ‘나이팅게일’을 스팀에서 얼리 액세스를 시작했다. 나이팅게일은 빅토리아 시대의 가스램프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신비로운 페이와일드를 발견하고 탐험하는 PVE 서바이벌 크래프팅 게임이다. 솔로 플레이는 물론 최대 5명의 팀원과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다.

위메이드커넥트 - 모바일게임 '서먼헌터 키우기'에 인기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 제휴 캐릭터를 선보인다. '갓 오브 하이스쿨'과의 제휴를 통해 출시되는 캐릭터는 1차와 2차에 걸쳐 각각 2명의 캐릭터가 각성 전후 버전의 동료와 코스튬으로 게임에 합류할 예정이다. 

 

#기타 소식

넷마블 - 세븐일레븐과 콜라보를 통해 음료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쿵야 레스토랑즈 멜론에이드’ 등 총 2종으로 초콜렛 콘셉트의 주먹밥쿵야와 멜론 콘셉트의 양파쿵야 한정 아트웍을 활용해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넥슨 - ‘넥슨 드림 멤버스’ 게임제작발표회를 성료했다고 21일 밝혔다. NDM은 게임업계 청년 인재 발굴 및 양성을 위해 넥슨이 2007년부터 진행해온 게임 제작 동아리 후원 프로그램이다. 넥슨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직접 창작 게임을 전시하는 발표회를 진행한 것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