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웹젠 -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역 진영’과 ‘수호펫 유물’ 신규 콘텐츠 2종을 추가한다. 전체 게임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보상과 ‘스피드 점핑 이벤트’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

사이게임즈코리아 -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서 제31탄 카드팩 ‘Resurgent Legends / 전설의 귀환’의 추가 카드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제31탄 카드팩 ‘Resurgent Legends / 전설의 귀환’ 추가 카드 네메시스 클래스의 ‘천포검 다인’과 드래곤 클래스의 ‘종막의 용기사’가 더해졌다.

 

#기타 소식

넵튠 - 모바일 게임 ‘고양이스낵바’가 서비스 1년만에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3천만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고양이스낵바는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가 등장하는 감성 힐링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2023년 1월 글로벌 출시됐다.

네오위즈 - 글로벌 온라인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자사의 인기 인디게임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네오위즈가 참여하는 스팀의 ‘2월 할인’ 행사는 3월 3일까지 운영된다. 할인 게임은 참신함과 게임성을 앞세운 네오위즈의 인디게임 8종으로 구성됐다. 산나비, 영웅모집, 스컬, 아카, 메탈유닛, 언소울드, 사망여각, 블레이드 어썰트가 해당한다.

2K - 음악계의 아이콘인 포스트 말론이 큐레이팅한 WWE 2K24 사운드트랙을 발표했다. 포스트 말론은 사운드트랙 큐레이팅뿐만 아니라 WWE 2K24에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이다.

컴투스홀딩스 - ‘XPLA 센트리 풀 노드 시스템’이 ISAE 3000 Type 1 표준 인증을 취득했다고 20일 밝혔다. ‘ISAE 3000’은 비재무 보고에 대한 국제 인증 기준이다. 이번 보고서의 범위는 XPLA 센트리 풀 노드 시스템을 포함한다.

OP.GG - 넥슨과 넥슨 게임 데이터 통계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3월 ‘FC 온라인’ 관련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오피지지 사이트 내 별도의 ‘FC 온라인’ 채널이 신설되어 구단 가치와 공식 경기의 랭킹 등을 조회할 수 있으며, FC 온라인 e스포츠 선수와 각 팀별 순위도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