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부터 18일까지 운영되는 미라클 메이드 킹덤 컨셉 카페
포토존과 굿즈, 메이드 이벤트까지... 홍대 장식한 '에픽세븐'

“발렌타인 데이에 걸맞는 최고의 선택이었다.”

스마일게이트가 14일부터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 브런치가에 ‘에픽세븐 미라클 메이드 킹덤 카페’ 운영을 시작했다.

이번 자리에서는 ‘에픽세븐’ 테마로 꾸며진 팝업 카페와 메이드 카페를 선보인다. ‘미라클 메이드 킹덤’과 에픽세븐의 세계관으로 섬세하게 꾸며진 카페 공간을 직접 체험하고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거나 특별한 콜라보 음료와 음식을 맛볼 수 있다.

기자는 스마일게이트 측의 초대를 받아 ‘에픽세븐 미라클 메이드 킹덤 카페’ 오픈 당일 미리 내부와 메이드 카페를 체험할 수 있었다. 홍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연남동 방향으로 조금만 걸어 나가면 화려하게 꾸며진 미라클 메이드 킹덤 카페를 찾을 수 있다.

에픽세븐 미라클 메이드 킹덤 카페의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20시까지이며 18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1층 팝업 카페존은 오전 9시부터 카페 현장의 키오스크를 통해 접수를 진행하며 최대 이용 시간은 1시간이다.

대기줄에서 기다린 다음 차례로 입장하는 식이며 우천 혹은 추위에 대비해 카페 마당에 실내 대기실도 준비되어 있다.

실제로 방문한 카페 전경은 팝업 카페라는 말이 너무 아쉬울 정도로 디테일한 표현이 눈에 띈다. '에너제틱 메이드 클로에'와 '타마린느'가 기다리고 있는 카페 벽면을 따라 내부로 향하면 '에픽세븐'의 미라클 메이드 킹덤 세계관으로 빠져드는 기분을 느낀다.

입구의 포토존에서 꼭 인증샷을 남기자.
대기 장소에도 계승자들을 위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대기 장소에도 계승자들을 위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1층 카페 키오스크에서 주문 후 카페 내부를 둘러보면 된다. 메뉴는 미라클 메이드 킹덤 멤버들의 시그니처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타마린느의 샤이닝스타, 뮤즈리마의 블루매직 애로우, 라이아의 러블리 블러드 에너제틱 메이드 클로에의 초특급 딸기 라떼 등이다.

입장 티켓을 받은 뒤 스탬프 이벤트에 꼭 참여할 필요가 있다. 네 개의 스탬프를 모아 행운의 스크래치 카드를 얻고 오프라인 카페 한정 굿즈 수령 기회에 도전할 수 있다. 

카페 내부 역시 미라클 메이드 킹덤 컨셉에 충실히 꾸며져 있다. 굿즈존에는 이번 행사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굿즈가 준비되어 있으며 에픽세븐 TCG 카드를 판매한다. 카페 한편에는 에픽세븐 TCG 직접 체험의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카페 내부 전경
카페 내부 전경
에픽세븐 TCG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다.
에픽세븐 TCG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다.
음료 컨셉에 맞춰 슬리브까지 세심하게 준비된 것이 포인트.
음료 컨셉에 맞춰 슬리브까지 세심하게 준비된 것이 포인트.

아무래도 이번 팝업 카페의 하이라이트는 2층의 메이드 카페존이다. 미라클 메이드 킹덤 멤버 '에너제틱 메이드 클로에', '타마린느', '뮤즈 리마', '라이아'로 분한 코스어들이 일일 메이드로 계승자를 기다린다.

먼저 입장하면 자리를 배정받는다. 자리에는 '에픽세븐' 미라클 메이드 킹덤 응원봉이 기다리고 있다. 

2층 메이드 카페 존 입장 전에 받은 오므라이스에 미라클 메이드 킹덤 멤버들이 직접 케찹 아트를 선보인다. 이후 멤버들과 일대일로 사진을 찍을 기회가 주어지는 미니게임이 진행되며 행사의 하이라이트 공연이 진행된다.

안타깝게도 현재 메이드 카페존의 사전 예약은 마감된 상황이며 현장 접수는 받지 않고 있다. 하이라이트 공연이 끝나면 멤버들이 계승자들을 직접 배웅까지 해준다.

공연을 준비 중인 미라클 메이드 킹덤의 멤버들.
과연 어떤 그림이 그려질까요?
과연 어떤 그림이 그려질까요?
짜잔 '코끼리'였습니다.
짜잔 '코끼리'였습니다.
미라클 메이드 킹덤 응원봉. 퀄리티가 좋아 인기가 많았다.
각 멤버들과 폴라로이드 촬영의 기회가 주어진다.
열정적인 공연에 장내는 환호가 가득했다.
이른 아침부터 카페 입장을 위해 기다리는 계승자들.
이른 아침부터 카페 입장을 위해 기다리는 계승자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