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넥슨 -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학생 ‘하나코(수영복)’를 업데이트했다. ‘트리니티 종합학원’ 소속 ‘하나코’는 페스(Fes)모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진동 타입 스트라이커로,자신을 제외한 아군이 ‘EX 스킬’을 사용 시 ‘하나코(수영복)’의 공격력이 증가하는 물 게이지가 최대2개 충전된다.

액션MORPG ‘클로저스’에 ‘오퍼레이션 :플레임 웨이브’HARD 모드 던전 및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오퍼레이션 : 플레임 웨이브’의 HARD 모드 던전 ‘거울 지옥 : 비형'과 '독안의 처형자 : 강림'을 추가했다.

그라비티 - PC 온라인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SEGA ‘소닉 더 헤지혹’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3월 6일 점검 전까지 소닉 환상 총서 ‘소닉: Dr. 에그맨의 비밀 기지’를 오픈한다. 

유조이 게임즈 - 자사의 모바일 RPG ‘제로나인(ZERO.9)’을 첫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제로나인’은 고퀄리티 그래픽을 기반으로 하는 독보적인 액션이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크래프톤 - PUBG: 배틀그라운드의28.1 업데이트를 라이브 서버에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배틀그라운드의 핵심인 낙하, 파밍,생존에 변화를 주는 새로운 요소와 기능이 도입됐다. 최초의 전기자동차 ‘피코 버스’가론도 맵에 추가됐다.

넷마블 -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레전드 영웅 4종(나찰, 이정, 샤오, 메디아)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레전드 영웅 ‘나찰’은 원거리형 영웅으로 방어형 아군에게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켜주는 버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타 소식

조이시티 - 엔드림 자회사 테이크파이브스튜디오스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 게임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를 공개하고, 소프트런칭을 실시했다.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는 알라딘, 토이스토리, 캐리비안의 해적 등 디즈니&픽사의 멀티 IP를 사용하는 모바일 하이브리드 전략 게임이다.

쿠로게임즈 -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19일부터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CBT는 적의 스킬을 흡수해 사용할 수 있는 에코시스템 등 ‘명조: 워더링 웨이브’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호쾌한 액션,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를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 THRONE AND LIBERTY’의 세 번째OST 앨범 ‘Explore the Solisium’을 발매했다. 'Explore the Solisium’ 앨범은 '캐슬러 마을', '무너진 별빛 천문대' 등 TL의 ‘라슬란’ 지역에서 들을 수 있는 음악 19곡 등 총 104분 분량의 음악 40곡으로 구성된다.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 ‘유희왕 The Legend of Duelist QUARTER CENTURY’ 행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을 발표하고 VR 및AI 기술이 적용된 타이틀 2종을 선보이는 등 신규 프로젝트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넷마블 -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넷마블 스토어’가 더현대 서울에 9일 팝업 입점 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입점을 통해 더현대 서울 5층 ‘더현대 프레젠트’ 매장에서 넷마블 대표 마스코트 ㅋㅋ(크크)를 활용한 총 12종의 상품을 선보이며, 향후 제품 라인업을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