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넥슨 -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아케인 리버 던전: 엔하임 디펜스’를 업데이트했다. ‘엔하임 디펜스’는 제한시간 내 몬스터 처치를 통해 광마력 에너지를 쌓고, 양쪽 끝에 위치한 광마력 발사기를 이용해 보스 몬스터 ‘육신의 조각’과 ‘헤카톤의 조각’을 처치하는 던전이다. 

라이엇 게임즈 - ‘발로란트’가 신규 스킨 ‘제로팽’을 출시한다. 제로팽은 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신규 스킨으로, 총기 옆면의 움직이는 비늘 디자인을 통해 손 안에서 용이 살아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컴투스홀딩스 - MMORPG ‘제노니아’가 설 명절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용암 협곡 배경의 신규 던전, ‘혼돈의 그림자’를 공개한다. 던전은 총 4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70레벨 이상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다. 

 

#기타 소식

위메이드 - 라운드원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야구 게임의 서비스명을 ‘판타스틱 베이스볼: 얼티밋 쇼다운’으로 최종 확정했다. ‘판타스틱 베이스볼: 얼티밋 쇼다운’은 뛰어난 그래픽으로 구현한 실사 캐릭터를 간편하게 조작해 즐기는 야구 게임이다. 싱글 플레이, 시즌, 챌린지, 쇼다운, 친선 경기 등 다양한 PvP와 PvE 콘텐츠를 제공한다.

엔씨소프트 - ‘아이온 클래식’이 이용자들과 만나는 실시간 방송을 통해 2, 3월에 진행될 주요 업데이트 사항을 소개했다. 아이온 클래식은 2월 중 신규 전장 ‘검은 드라늄 격전지’ 추가, ’주신 강림’ 업데이트, 클래스 체인지와 특별 이벤트, 신규/복귀 이용자 무료 지원 혜택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인플렉시온 게임즈 - 협동 PVE 서바이벌 크래프팅 게임 ‘나이팅게일’을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20일 얼리엑세스를 시작한다. 나이팅게일은 솔로 모드나 최대 5명이 팀을 이뤄 플레이할 수 있으며, 빅토리아 시대의 가스램프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생존 PVE 서바이벌 크래프팅 게임으로, 신비로운 페이와일드를 발견하고 탐험하는 여정을 그리고 있다.

액션스퀘어 - 던전 크롤러 장르 신작 ‘던전스토커즈’의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액션스퀘어와 하이브IM은 던전스토커즈의 글로벌 퍼블리싱에 대한 협력을 진행하게 된다. 이후 양사는 대폭 강화된 게임성과 함께 서비스 퀄리티를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