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하이브IM -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에 신규 테마인 ‘그림자 섬’ 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그림자 섬' 에피소드는 열대 섬, 겨울 섬, 사막 섬에 이은 인더섬의 네 번째 이야기로, 어둠의 숲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컴투스홀딩스 -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워킹데드: 올스타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태국’으로 확장한 생존 스토리를 선보인다. 특히, 선 성향의 테크니션이자 태국 스토리 주인공 ‘아팃’이 합류해 강력한 활약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20대 청년 ‘아팃’은 주무기로 화승총을 사용한다.

코그 -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에 신규 SS 등급 영웅 '바스테트'를 업데이트 했다. ‘바스테트’는 낫을 사용하는 달의 고대신이며, 적들을 한곳에 모아 강력한 공격으로 처리한다. 파괴 속성 저격형 영웅으로, 좁은 범위의 적에게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어 PvP의 공격대, 방어대 모두 활용이 가능하다.

 

#기타 소식

위메이드 - 투명한 운영이 가능한 커뮤니티 플랫폼 ‘위퍼블릭’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개편했다. 위퍼블릭은 DAO를 직접 만들고 운영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지난해 7월 론칭 후 공식 단체에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개인이나 동호회 등 모임도 DAO를 개설할 수 있도록 확장했다.

조이시티 -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콘텐츠 제작 및 활동을 지원하는 ‘크리에이터 크루 프로그램’ 지원자를 모집한다. 새롭게 모집되는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전용 크리에이터 크루 프로그램은 SNS 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Electronic Arts - 2월 24일부터 25일까지 마쿠하리 멧세에서 Apex 레전드 출시 5주년을 기념하는 'Apex 레전드 아시아 페스티벌 in 도쿄'를 개최한다. 일본에서 2번째 큰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일본, 중국, 한국 프로팀들이 참여해 배틀로얄 매치와 팀 데스 매치 등 각국의 명예를 걸고 양일간 치열한 승부를 펼치게 된다.

밸로프 - 넷마블로부터 온라인 리듬게임 '클럽엠스타'를 이관 받아 글로벌 플랫폼 VFUN을 통해 서비스한다. 이번 서비스 이관을 통해 글로벌 퍼블리셔 노하우를 보유한 밸로프와 ‘클럽엠스타’의 만남이 성사됐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