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퍼펙트 월드 게임즈 - SF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에 신규 레플리카 브리비가 등장했다. 왠지 열정이 없는, 학생 같은 느낌의 이 젊은이는 사실 헬가드 제9구역에서 상당한 권한을 가진 옴니엄 기술의 핵심 멤버이다. 싫어도 어쩔 수 없이 인정해야 하는 것은 브리비가 현재 헬가드에서 으뜸가는 과학 기술 엔지니어 중 한 명이라는 사실이다.

웹젠 -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에서 신규 육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육성 콘텐츠는 ‘길드 각인’과 ‘탈 것 장비 보석’ 2종이다. ‘길드 각인’은 길드에 소속된 게임 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캐릭터 육성 콘텐츠다.

디볼버디지털 - ‘레인즈:삼국지’를 PC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출시했다. 레인즈: 삼국지는 실시간 스와이프 스토리 게임 ‘레인즈’의 신작으로 지난 2022년 넷플릭스에서 독점 출시 되었던 게임이다.

워게이밍 - 자사의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 13.0 업데이트를 통해 미국 항공모함의 사전 운용을 시작한다. 새롭게 도입되는 미국 항공모함은 6단계 Independence, 8단계 Yorktown, 10단계 Essex 등 3척의 군함이다. 

 

#기타 소식

위메이드 - 타이베이 게임쇼 2024에 참가한다. 타이베이 게임쇼 2024는 1월 25일부터 28일까지 난강 전시 센터에서 열린다. 위메이드는 매드엔진의 MMORPG ‘나이트 크로우’와 라운드원스튜디오의 야구 게임 ‘판타스틱4 베이스볼’을 단독 전시 부스에서 공개한다.

컴투스 그룹 - 대학생 서포터즈인 ‘컴투스 플레이어’ 1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컴투스 플레이어’는 게임 및 콘텐츠 산업에 높은 관심을 가진 대학생들이 컴투스 그룹의 채용 정보를 비롯한 여러 소식과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서포터즈 활동 프로그램이다.

넷마블 - 넷마블게임아카데미 8기 전시회와 넷마블창문프로젝트 전시회를 지타워에서 전시회를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넷마블게임아카데미는 미래 게임 인재를 꿈꾸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약 8개월간 실제 게임 개발 실무 교육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넥슨 - ‘EA SPORTS FC™ Online’과 ‘EA SPORTS FC™ Mobile에 2023년 가장 뛰어난 활약을 보여준 선수들을 선정하는 ’24 TOTY’ 선발 투표를 9일 실시한다. 글로벌 투표는 E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국내 투표는 ‘FC 온라인’과 ‘FC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월 14일까지 실시된다.

펄어비스 - ‘CES 2024’에서 ‘검은사막’과 ‘붉은사막’ 영상을 시연한다고 밝혔다. 펄어비스는 2년 연속 삼성디스플레이와 함께 CES에 참가해 북미 이용자들을 만난다. 삼성디스플레이 QD-OLED 신제품 모니터 2종(31.5형 UHD, 27형 QHD 360Hz)을 통해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와 ‘붉은사막’의 게임 트레일러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