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웹젠 - 수집형RPG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 공주(이하 라그나돌)’에서 신년 첫 신규 캐릭터로 ‘키도마루 여름’을 출시했다. 신규 캐릭터 ‘키도마루 여름’은 오니국 소속의 ‘물리 재머’ 캐릭터다. 필살기 사용 시 적 한명에게 강력한 공격을 가하고 적 전체의 받는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디버프 효과를 부여한다. 풀 체인 발동 시에는 자신에게 물리 공격 증가 및 속성 위력 증가 효과가 적용된다.

컴투스 - 2024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10주년을 맞아 기념 페이지를 오픈하고 1년 내도록 펼쳐지는 이벤트 대축제를 시작했다. 플레이의 재미를 높이기 위한 업데이트도 다양하게 진행됐다. 보다 정교한 매칭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월드 아레나를 비롯한 PVP 콘텐츠에 신규 등급 ‘심판’이 추가되고 등급별 보상이 상향됐다.

컴투스홀딩스 -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검은 피 세력의 신규 서번트(캐릭터) ‘오지맨디아즈’가 등장한다. 서포터 포지션의 캐릭터로서 저주를 통해 적의 체력을 감소시키거나, 아군의 체력을 상승시키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 기타 소식

넥슨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IP를 활용한 웹소설 ‘아라드의 빛 : 먼저 걷는 자’를 연재한다. 주인공 ‘진성’이 ‘던파’ 게임 속에 들어가 ‘아라드’ 세계를 모험한다는 설정으로, ‘던파’의 스토리가 전개되는 주요 시나리오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다.

레벨 인피니트 -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의 개발진이 총출동한 신년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개발팀은 지난해 승리의 여신: 니케에 아낌없이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새해 갑진년에는 미니게임을 정규 콘텐츠로 확정하고, 신규 음악 브랜드 LEVEL NINE 론칭, 시뮬레이션 룸 오버클럭 추가, 챔피언 아레나, 스토리 콘텐츠 확장 등을 예고했다.

넷마블 -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협업해 특별판을 선보인다. 이번 코스모폴리탄 1월호에는 커버모델로 데뷔한 양파쿵야와 함께 ‘쿵야 레스토랑즈’의 브랜드 이야기와 철학, 2024년의 계획이 담긴 인터뷰 내용도 만나볼 수 있다. 코스모폴리탄 특별판은 2일부터 2주동안 카카오선물하기 ‘쿵야 레스토랑즈’ 브랜드관에서 구매 가능하다.

위메이드 - 드림플레이게임즈와 블록체인 게임 ‘리버스 히어로즈’의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리버스 히어로즈’는 삼국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개발했다. 혼란스러운 세상을 평정하기 위해 시대를 초월한 영웅과 무장들을 모아 적과 맞서는 수집형 RPG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