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카카오게임즈 -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통해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한 육성 우마무스메는 스토리 이벤트 ‘대난투!? 여름빛☆바캉스’에 등장하는 ‘[잔물결 페어 레이디] 메지로 맥퀸’과 ‘[RUN! 럼블! 런처!!] 골드 쉽’으로, ‘서머 워크’에서 주최하는 행사인 ‘스플래시 레크리에이션’에서 착용한 신규 의상을 선보인다.

넥슨 -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아케인 리버 지역 ‘리버스 시티’를 업데이트했다. 리버스 시티’는 ‘T-boy’에 의해 중력이 반전된 도시로, ‘베어’, '피난처의 시민들'과 함께 'T-boy'를 물리치고 평화를 되찾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해당 맵은 ‘소멸의 여로’를 통해 진입할 수 있으며 아케인 리버 월드맵에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기타 소식

네오위즈 - 글로벌 온라인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제공되는 자사 타이틀 게임의 할인 행사를 11월 22일 오전3시까지 진행한다. 이번 스팀 배급사 할인에는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 ‘P의 거짓’도 포함됐다. 지난 9월 글로벌 정식 출시 이후 진행하는 첫 할인으로, P의 거짓 일반판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넷이즈게임즈 - 한국 시각으로 16일 밤 바이오웨어의 ‘매스 이펙트’ 시리즈 개발을 이끈 업계 거장 ‘맥 월터스’를 영입, 신규 스튜디오 ‘월즈 언톨드’를 설립한다고 밝혔다. 신생 스튜디오는 캐나다 밴쿠버에 자리하며, 원격 근무 체제로 운영된다. 맥 월터스는 ‘매스 이펙트: 레전더리 에디션’의 게임 디렉터로 활동했으며, 매스 이펙트 전작 시리즈의 각본 작업을 총괄했다.

엔에이치엔두레이 - 세무회계 시스템 제공 기업인 ㈜뉴젠솔루션과 세무회계 고객사 확대를 위한 기술협약 및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뉴젠솔루션은 ERP와 확장 솔루션을 두 축으로 세무회계 사무소,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대상별로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꾸준히 성장해온 솔루션 기업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