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대, 광운대, 고려대 3개 대학 투어
인터넷 컴퓨터 프로토콜(ICP), 클레이튼, 더 샌드박스 등 블록체인 강연

[게임플] 블록체인 기업 비피엠지는 6일부터 10일까지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 엘뱅크랩스(LBank Labs)와 함께 디앱(Decentralized Application) 개발을 위한 ‘이노베이션 캠프 2023’ 해커톤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해커톤은 해킹과 마라톤을 합친 말로, 프로그래머나 디자이너 등 개발자들이 모여 제한된 시간동안 아이디어를 내고 작업하여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이벤트를 가리킨다.

이번 행사는 게임을 포함해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디앱 개발을 주제로, 이화여대, 광운대, 고려대 등 3개 대학 블록체인학회 중심으로 다수의 팀이 참여한다.  

그리고 웹3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블록체인 전문 기업인 인터넷 컴퓨터 프로토콜(ICP), 클레이튼, 더 샌드박스 등 다수의 기업이 참여해 디앱 개발과 블록체인 기술 강연에 나선다.

비피엠지 게임사업을 담당하는 임대훈이사는 “엘뱅크랩스와 함께 블록체인 인재양성 행사에 참여하게 돼서 기쁘다”며,”젬허브는 앞으로도 웹3 게임 생태계 확장을 위해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고, 차세대 인재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비피엠지가 운영하는 웹3 게임 플랫폼 젬허브(GemHUB)는 내달 16일 부산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3에 맞춰 ‘히어로즈9 with NFT’, ‘쥬얼던전 퀘스트’, ‘마야 크립텍스’, ‘팜레이드 미션’ 등의 신작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