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기념 추가 경험치 및 금화, 은화 획득 모두 10% 상향, PC방 혜택 강화

[게임플] 신규 콘텐츠와 대대적인 편의성 업데이트로 무장한 '디아블로 4' 신규 시즌 '피의 시즌'이 오늘 시작됐다.

피의 시즌에서는 배우 겸 프로듀서인 젬마 찬(Gemma Chan)이 영어 버전 목소리 연기를 맡은 흡혈귀 사냥꾼 에리스와 힘을 합쳐 성역을 배회하는 피에 굶주린 존재들과 싸우기 위해 흡혈귀의 힘을 모으고, 이번 시즌에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 연계 퀘스트를 통해 막강한 적들과 이들을 이끄는 무시무시한 흡혈귀 군주 지르와 맞서 싸우게 된다.

또한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와 함께 악몽 던전, 보다 빠른 100레벨 달성, 탈 것, 게임 종반 우두머리, 직업 밸런스 개선 등 여러 업데이트가 적용된다.

피의 시즌 시작과 함께 이제 스팀에서도 디아블로 4를 플레이 할 수 있다. 도전 과제, 친구 목록, 게임 내 친구 초대 옵션 등 다양한 스팀 기능을 활용해 친구들과 함께 디아블로 IV의 성역을 누빌 수 있으며, 스팀 덱 또한 지원되어 언제 어디서든 디아블로 IV를 즐길 수 있다. 스팀 플랫폼에서 디아블로4를 구입한 후 배틀넷 계정과 연동하면 디아블로IV를 스팀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1월 1일까지 배틀넷에서 디아블로 4를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 더 많은 플레이어들이 성역에 뛰어들어 악마를 처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에서는 피의 시즌 출시를 기념해 해당 시즌 기간 동안 좀 더 강화된 PC방 혜택이 적용된다. 블리자드 프리미엄 PC방을 방문하여 디아블로 IV를 플레이하는 경우, 추가 경험치 및 금화, 은화 획득이 기존의 8%에서 10%로 상향된다.

더불어, 디아블로 특집 이벤트 방송인 ‘Saturday Night Diablo(이하 SND)’는 이번 주 10월 21일 밤 10시부터 디아블로 콘텐츠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하는 시즌 특별 방송을 진행하고 다양한 시청자 참여 이벤트를 마련한다.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트위치 드롭스 이벤트를 통해 SND를 포함하여 4시간 이상 트위치에서 디아블로 4 방송을 시청하는 경우 다양한 게임 내 꾸미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