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CI Games -  로드 오브 더 폴른을 출시했다. 액션 RPG 최초로 언리얼 엔진 5의 최첨단 기술을 활용한 로드 오브 더 폴른은 플레이어가 잔인하고 용서받을 수 없는 산 자들의 세계 액시엄에서 악몽 같은 죽은 자들의 세계 엄브럴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는 독특한 듀얼 리얼타임 메커니즘을 통해 본능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모험을 선사한다. 

스마일게이트 - ‘에픽세븐’이 거대한 보스를 사냥하고 전설 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PVE 콘텐츠 ‘균열’을 업데이트 했다. 신규 콘텐츠 ‘균열’은 시즌제로 운영되며 각 시즌마다 새롭게 출몰하는 거대 보스를 사냥해 원하는 세트의 85레벨 영웅 등급과 전설 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 -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 신규 대륙 ‘시에라’를 추가하고 메인 퀘스트를 확장했다. ‘시에라’는 마법 연구와 보호를 위해 만들어진 지역으로 일명 ‘마법사의 도시’라고 불린다. 시에라가 업데이트 됨에 따라 메인 퀘스트도 확장됐으며, 새로운 형태의 던전 콘텐츠인 ‘수호의 방’과 ‘라힐트메어’ 등도 추가됐다. 

넷마블 -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플러스 등급 영웅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영웅 ‘던프로스트의 후예 제파’는 적 메인 딜러 영웅에 대한 대응 스킬을 보유한 방어형 근거리 영웅으로 적에게 자신의 방어력에 비례한 피해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 기타 소식

넷마블 - ‘제2의 나라: Cross Worlds’에 산리오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오늘부터 ‘제2의 나라’ 도시 '에스타바니아'가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산리오캐릭터즈 콘셉트로 변경된다. 20종 산리오 캐릭터 중 하나로 변신해 달리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쿠로미 디제잉 하우스 던전에서 ‘DJ 쿠로미’를 저지하면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 - ‘XPLA’는 옴니체인 프로토콜, 레이어제로와 웹3 생태계 확장에 나섰다. 레이어제로는 서로 다른 블록체인 메인넷 간 연결을 지원하는 프로토콜이다. 레이어제로의 솔루션을 활용하면 간편하게 다양한 블록체인 생태계와 자유롭게 데이터를 주고 받을 수 있다. 특히, 다양한 블록체인 네트워크 기반의 가상자산도 손쉽게 전송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