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시프트업은 ‘승리의 여신:니케’에 스토리 이벤트 진입 변경 기능을 추가, 기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기간에도 신규 스토리를 포함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기고, 재화 수급처와 유저의 선택권을 넓혔다

이에 따라 니케 지휘관들은 오는 28일까지 예정된 <니어:오토마타>와의 대규모 콜라보와 금일 업데이트 된 신규 스토리 이벤트 모두 변경 버튼을 이용해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한편, 니케 커뮤니티에 선 공개된 신규 니케 ‘마르차나’의 외형과 스킬에 호평이 쏟아졌다. 벌써부터 ‘말차’라는 귀여운 애칭으로 불리고, 일본에서는 재미있는 이미지들이 생성되며 오랜만에 등장한 귀한 버스트 2 힐러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 완벽한 선생님, 마르차나 신규 스토리  'SCHOOL OF LOCK'
지휘관은 ‘마르차나’로부터 미미르 부속 고등학교의 시험관으로 와달라는 초대를 받는다. 
미미르 부속 고등학교는 니케 양성을 위해 세워진 학교로, M.M.R이 후원하고 슈엔이 이사장으로 있다. 
‘마르차나’는 미미르 부속 고등학교에 투입되어, 학생들을 관리 감독하며 좋은 교육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선생님이다.
지휘관은 해당 고등학교에서 5일간 머물면서 학기말 평가의 시험관으로 부정 행위를 관리, 감독하고, 니케로서 자질을 평가하게 된다. 곳곳이 혼란과 이상 현상으로 가득한 학교에서 주인공은 예정대로 필기와 실기 시험에 들어가게 된다. 그런데 실기 시험장에 트리세라가 모습을 감추고, 학교에는 갑자기 화재 경보가 울리기 시작하는데…

지난 반주년 ‘오버존(OVER ZONE)’ 이벤트에서 무료 배포되었던 SSR등급 ‘라이’가 아인, 츠바이와 함께 소속 학생으로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을 보여준다. 라이는 유아기 같은 모습이지만 3학년 최고참이고, 츠바이는 2학년, 아인은 1학년 신입생이다.  

◆ 강력한 체력 회복 능력 갖춘 귀하신 몸, ‘마르차나’
‘마르차나’는 샷건을 사용하는 회복에 특화된 지원 니케다. 2 버스트 힐러라 귀한 대접을 받으며PVE, PVP 모두 고루 사용될 것으로 보인다. 
전투에서는 아군을 위한 지원형 역할을 수행하며, 강력한 체력 회복 능력을 갖춰 버스트 스킬 사용 시 초과된 체력 회복량을 일정 시간 저장하는 능력을 보유했다. 
세부 스킬로는 보면, 마지막 탄환 명중 시 공격력 높은 아군 2기에게 체력 회복량을 높여주고, 버스트 스킬 사용시 아군전체의 체력 회복을 돕고, 오버힐을 받아도 초과된 체력 저장할 수 있다. A2와 함께 쓰면 좋은 니케로, 덱을 조합할 때도 유용하게 쓰여 니케 지휘관들의 큰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제조 회사 : 엘리시온

✔️소속 부대 : 아카데이마

✔️클래스 : 지원형  

✔️사용 무기 : 이성의 눈(SG)

✔️모집 기간:  2023년 9월 21일~10월 5일
✔️모집 안내: 쥬얼 사용 및 고급 모집 티켓 
 

마일리지 상점에서 200개의 골드 마일리지 소모 

 

마르차나 스탠드 이미지 

 
마르차나 SD 캐릭터 이미지

마르차나 전투 스샷 

◆ 할로윈 파티에 참가한 탐정, 노벨의 신규 코스튬  
방주의 셜록홈즈를 꿈꾸는 ‘노엘’의 신규 한정 코스튬을 선보인다. 할로윈 파티에서도 명탐정의 직감은 무뎌지지 않는다며, 권총을 든 간호사 복장으로 할로윈 분위기를 먼저 느끼게 해준다. 
10월 1일자로 월간패스가 갱신되면서, 프리미엄 패스를 구매하면 추가 보상으로 노엘의 ‘디텍티브 너스’’를 획득할 수 있다.  

◆ 지난 이벤트를 다시 한번! ‘아카이브’ 업데이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이벤트를 다시 경험해 볼 수 있는 ‘아카이브’ 기능을 선보인다. 스토리 이벤트에서 ‘메모리 필름’을 얻어 참여할 수 있다. 첫 복각 이벤트로는 첫 이벤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NO CALLER ID’와 반주년 당시 풀보이스 더빙과 감동적인 스토리로 호응을 얻었던 ‘OVER ZONE’을 만나볼 수 있다

◆ 다채로운 콘텐츠에 풍성한 혜택 장전!

1. 7일 누적 출석 보너스 이벤트
일시: 9월 21일~10월 5일내용: 7일간 접속 시 모집 티켓 10장 등 다양한 보상 획득할 수 있다. 

2. 챌린지 스테이지 
기간: 9월 21일~10월 5일 
내용: 고난이도의 보스에 도전하여 각종 육성 재료 획득할 수 있는 도전형 콘텐츠이다. 매일 충전되는 ‘챌린저 칩’을 통해 하루 세번 참여 가능하다.   

3. 주말 한정 FULL BURST DAY 이벤트
기간: 9월 30일~10월 2일 
내용: 이벤트 기간동안 요격전 및 시뮬레이션 룸에서의 보상을 한 번 더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