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넷 부스에서 ‘P의 거짓’ 정식 빌드 체험 제공
산나비, PC와 닌텐도 스위치 통해 관람객들에게 게임 재미 선보일 예정

[게임플] 네오위즈가 서비스 중인 게임 2종 ‘P의 거짓’과 ‘산나비’가 ‘도쿄 게임쇼(TGS) 2023’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세계 3대 게임쇼 중 하나로 알려진 ‘도쿄 게임쇼 2023’이 일본 도쿄 치바현에 위치한 ‘마쿠하리 멧세’에서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된다.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게임 2종으로 참가한다. 먼저, ‘P의 거짓’은 일본 유통을 담당하는 ‘해피넷’ 부스를 통해 관람객들과 만난다. 총 4대 규모의 시연 공간을 마련, 관람객들은 P의 거짓 정식 빌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특히, 게임을 체험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스티커’ 굿즈를 증정하며, 현장에서 주어지는 게임 미션을 달성하면 ‘LP 레코드 모양의 코스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P의 거짓은 19세기 말 벨 에포크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소울라이크 장르의 싱글 플레이 액션 RPG로 지난 19일(한국 시간) PC와 콘솔 플랫폼에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 지난 14일 공개된 메타크리틱 리뷰에서는 ‘매력적인 스토리’와 ‘탄탄한 세계관’, ‘우수한 무기 조합시스템’, 그리고 ‘올해 출시된 최고의 소울라이크 게임’ 등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기도 했다.

이와 함께 ‘산나비’는 단독 부스로 도쿄 게임쇼에 참가한다. 총 4대의 PC가 준비되었으며, 멀티 엔딩 중 한 가지 엔딩의 전체 스토리를 포함한 정식 베타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해피넷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들은 산나비를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도 체험할 수 있다.

산나비는 지난 6월 스팀 얼리 엑세스 출시 후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역동적인 액션을 바탕으로 스팀 이용자 평가에서 97%의 ‘압도적으로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11월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