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컴투스 - ‘미니게임천국’이 ‘클랜 배틀’과 미니게임 ‘뛰어말어’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클랜 배틀’은 티어 내 8개의 클랜이 경쟁하는 콘텐츠다. 시즌별로 5개의 배틀 대상 미니게임이 설정되면 클랜원들의 최고 기록 합산으로 순위를 결정한다. 티어는 총 20개로 나뉘며, 성적에 따라 다음 시즌 배치가 결정된다. 

에픽게임즈 - 포트나이트가 뱀파이어 카도 쏜이라는 새로운 악당을 중심으로 한 챕터 4 – 시즌 4 ‘최후의 보루’를 시작했다. 이번 시즌에서 플레이어는 뱀파이어 카도 쏜이 점령한 지역들에 잠입해 그가 빼앗아 간 보물들을 되찾아 오는 임무를 맡는다. 이와 함께 신규 무기 ‘로켓 램’과 ‘서류 가방 포탑’을 활용해 적의 시설에 침입하거나, 다양한 외형을 가진 ‘니트로 송곳니’ 차량에도 탑승할 수 있다.

웹젠 -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에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신규 레벨 확장 콘텐츠 ‘천계의 문’을 업데이트했다. ‘천계의 문’은 신규 레벨 확장 콘텐츠다. 천사 24차 45티어 달성시 ‘천계의 문’을 진행할 수 있다. 먼저, ‘천신의 시련’ 퀘스트를 완료하면 ‘천계의 문’을 열 수 있다.

 

# 기타 소식

컴투스 - 비행 슈팅 게임 ‘스트라이커즈1945: RE’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스트라이커즈1945: RE’는 일본 게임사 사이쿄의 ‘스트라이커즈1945’ 시리즈 IP를 기반으로 국내 개발사 피버 게임즈가 개발하는 모바일 비행 슈팅 게임이다. 이번 신작 ‘스트라이커즈1945: RE’는 시리즈 중 가장 최신 작품을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정식 라이선스를 통해 원작의 도트 그래픽과 시스템, 사운드까지 완벽하게 재현했다.

그라비티 -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이 8월 28일부터 인기 애니메이션 ‘SPYxFAMILY’와 첫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8월 28일 오전 10시부터 9월 11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하며 ‘로이드&아냐&요르’를 비롯해 ‘아냐&본드’, ‘로이드&피오나’, ‘요르&유리’ 등 다양한 패턴으로 콜라보 캐릭터가 등장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