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 정식 서비스 D-4, 차별화 콘텐츠에 200만 유저 관심 집중

[게임플] 카카오게임즈의 대작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가 7월 25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유저 관심이 점차 높아지는 가운데, '아레스'는 글로벌 관광객이 몰리는 요충지를 점령하며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아레스'는 인천공항 제1 여객터미널 아트 미디어 터널을 가득 채웠다. 해당 위치는 인천국제공항과 교통센터를 연결하는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로 수많은 국내외 여행객들이 왕래하는 핵심 장소다.

특히 인천공항과 연결되는 홍대 공항철도와 서울역까지 독특한 미래 세계관과 콘셉트를 가진 '아레스'로 가득 채워, 휴가를 맞아 공항을 찾은 이용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강남역 지하상가, 강남 CGV G-light 및 K-POP Live, 코엑스 등 한류를 상징하는 다수의 랜드마크를 화려하게 수놓으며 '아레스'의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7월 25일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아레스'는 사전등록 신청 인원만 200만을 넘어서며 하반기 게임시장의 핵심 게임으로 부상하고 있다.

중세 판타지가 배경인 대부분의 국산 모바일 MMORPG와 달리, '아레스'는 현대에서 발전한 느낌의 미래 배경과 판타지 소재를 결합해 '기존 국산 MMORPG의 한계를 넘어섰다'는 평가를 받았다.

게임 시스템의 차별화 역시 '아레스'가 강조하는 부분이다. 유저는 헌터, 워로드, 워락, 엔지니어 중 3개의 슈트를 선택, 실시간으로 착용 슈트를 전환하며 다양한 전투 상황에 전략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의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생성도 지원한다. 24일 오전 11시부터 '아레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바일 게임 앱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PC용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을 수 있다.

유저는 게임 접속 후 '아레스'가 지원하는 고퀄리티의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다양한 외형의 캐릭터를 미리 생성할 수 있고, 서버 오픈 이후 즉시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차별화된 콘텐츠와 게임성, 탄탄한 서비스 계획으로 무장한 '아레스'가 하반기의 '게임 체인저'가 될지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