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EA - EA SPORTS FC 브랜드의 첫 번째 타이틀 EA SPORTS FC 24를 공개했다. 지난 14일 새벽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글로벌 이벤트에서 맨체스터 시티의 공격수인 엘링 홀란드가 디디에 드록바, 루이스 피구, 로라 조지, 알렉스 스콧 등 세계 최고의 슈퍼스타들과 함께 타이틀 커버가 공식적으로 공개됐다. 

카카오게임즈 -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에 신규 캐릭터 ‘밤피’를 추가했다. 새롭게 등장한 ‘밤피’는 중열에서 어린 용과 함께 걷는 흡혈 공주로, 아군 전체의 힘을 강화하고 적의 TP를 흡수하는 스킬이 특징이다. 또, 유니온 버스트인 ’이터널 프렌드십’을 구사해 어린 용 ‘베스’와 함께 적에게 강력한 공격을 가한다.

 

# 기타 소식

넥슨 - 지난 6월 진행한 사내 기부 이벤트 ‘제4회 더블유WEEK’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 7,000만 원을 가족 돌봄 아동 후원을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기부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영 케어러 가족을 돌보는 아이들’ 캠페인 기금으로 사용된다. 

유니티 코리아 - 최초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통합 행사인 ‘유니티 APAC 인더스트리 서밋 2023’을 10월 5일 그랜드 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한다. APAC 인더스트리 서밋은 산업 분야별 전문가, 크리에이터, 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유니티의 핵심 기술 및 활용 사례를 선보이는 행사다. 

컴투스 - '낚시의 신: 크루’와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일환으로 스케치 코미디 전문 유튜브 채널 ‘싱글벙글’에서 낚시와 관련된 부부의 에피소드를 담은 콘텐츠가 16일 공개됐다. 실제 낚시를 대신해 ‘낚시의 신: 크루’를 즐기는 모습을 영상 속에 담아냈다.

네오위즈홀딩스 - 자회사 ‘네오플라이’의 임시주총을 통해 ‘네오플라이’의 사명을 ‘네오위즈파트너스’로 변경했다.  '네오위즈파트너스'는 이번 사명 변경을 시작으로 국내외 VC, PE 등 투자 전문회사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LP 참여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