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세계관, 강렬한 액션성 선보일 '아레스'
사전 서버 선택 및 캐릭터 선점 일부 서버는 조기 마감

[게임플] 카카오게임즈가 신작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를 7월 25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레스’는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반승철 대표가 설립한 세컨드다이브에서 다년간의 액션 RPG 개발 노하우를 집결해 개발 중인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다.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한 독창적인 미래 세계관, ‘슈트’ 체인지 시스템 기반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 다양한 협동,경쟁 기반의 멀티콘텐츠가 특징이다.

5월 31일 사전등록을 시작한 ‘아레스’는 5일 만에 100만 명을 모집한 데 이어 지난 7일 사전등록자 200만 명을 달성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전등록은 25일 출시 전까지 카카오게임 사전등록 페이지,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6월 30일부터 사전 서버 선택 및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다.

오픈 초기부터 많은 이용자가 몰리면서 현재 일부 서버는 신청이 마감됐고, 대다수의 서버가 혼잡 상태로 전환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었고, 이에 카카오게임즈는 11일 신규 월드 ‘오베론’을 추가로 오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