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카카오게임즈 -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통해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메지로 브라이트’를 공개했다. ‘메지로 브라이트’는 태평하고 마이 페이스인 우마무스메로, 서툰 면이 있어 ‘메지로’ 집안임에도 주위의 기대가 높지 않다. 하지만 페이스를 무너뜨리지 않고 마지막까지 자신을 관철하는 자세를 보여, 실제로는 가문 중 가장 거물일지도 모른다는 소문이 있다.

넷마블 - ‘리니지2 레볼루션’에 신서버 ‘발디르’를 오픈한다. ‘발디르’는 지난 2022년 6월 오픈된 ‘아르카나’ 이후 약 1년만에 추가되는 신서버로 전용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시작하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세븐나이츠2’에 7월 세나의 달을 맞아 신규 신화 등급 영웅, 시나리오 추가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신화 등급 영웅 ‘시공의 초월자 연희’는 모든 스킬이 넓은 범위에 피해를 입히는 원거리 사수형 영웅이다. 전설 등급 영웅 ‘광기의 혐오자들 브란즈&브란셀’은 만능형 근거리 영웅이다.

컴투스 -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길드 콘텐츠를 대폭 개편하고 플레이의 재미와 보상을 높였다. 우선 3개 길드가 함께 즐기는 PvP 콘텐츠인 길드 점령전의 규칙이 개선됐다. 5성 소환수인 빛 속성 하프술사 조각과 5성 데빌몬 조각, 효과석, 마법서 중 한 개를 선택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바뀌었다.

레벨 인피니트 - '백야극광'에 ‘백야성 꼭대기의 송가 - 붕괴의 끝자락’을 업데이트했다. ‘백야성 꼭대기의 송가 - 붕괴의 끝자락’은 31일까지 진행된다. ‘뒤바뀐 시간’ 이벤트 스테이지에서는 쟈키니의 도움으로 시공간을 거슬러 올라가 과거의 백야성을 탐색하게 된다. 

 

# 기타 소식

블리자드 - 디아블로 이모탈의 7번째 신규 직업인 ‘혈기사’가 13일 출시된다. 혈기사는 디아블로 세계관에 처음 선보이는 신규 직업이다. 혈기사는 근접 또는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혼합형 공격 옵션을 가진 중거리 직업이다. 적의 피를 흡수하고, 적을 가두며, 미늘창으로 강력한 범위 공격을 가한다.

넵튠 - ‘이터널 리턴’의 이스포츠 ‘시즌 9 파이널’이 7월 8일부터 9일까지 대전 e스포츠 상설 경기장 ‘대전 드림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Meteorite’, ‘newclear’, ‘Happy Cat’, ‘fire’, ‘Family’, ‘FRESH MAN’, ‘MZ’, ‘Ereup’, ‘Tricksters’ 총 9개 팀이 참가한다. 9일에는 예선을 뚫고 올라온 18명을 대상으로 개인전 결승을 치른다.

네오위즈 - ‘브라운더스트’ PC 버전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7일 오전 11시부터 7월 10일 오후 2시까지 글로벌 PC 플랫폼 ‘스팀’에서 진행된다. 글로벌 CBT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브라운더스트’ 스팀 스토어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