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레나, 에레니르, 세이르’의 꿈을 향한 분투 담은 엑소더스 팩
‘헬레나’와 ‘에레니르’의 B급 아이돌 코스튬 2종 공개

[게임플]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엔이 개발한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가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6일 밝혔다.

신생 아이돌 ‘헬레나, 에레니르, 세이르’의 꿈을 향한 분투를 담은 네 번째 캐릭터팩 ‘엑소더스’를 추가했다. 개성 있는 아이돌들이 영세한 아이돌 사무소의 사장 ‘그레이’와 함께 정전된 낡은 상가에서 탈출하기 위해 노력하는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팩4에 등장하는 5성 동료 ‘헬레나’와 ‘에레니르’의 B급 아이돌 컨셉 신규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전용 픽업도 준비됐다. 신규 픽업은 20일 까지 진행된다.

해당 코스튬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PV 영상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테마 이벤트 ‘아이돌 팬미팅 교환소’도 8월 3일까지 한 달 동안 개최된다. 스토리팩 및 캐릭터팩4를 플레이하며 획득 가능한 이벤트 재화 ‘에이 트위스트 1집 앨범'을 이용해 ‘뽑기권’, ‘고급 영입 계약서’, ‘고수 및 중수 재능 스킬북’ 등 고급 아이템들과 교환할 수 있다.

‘브라운더스트2’는 네오위즈의 모바일 턴제 RPG ‘브라운더스트’의 공식 후속작으로, 지난 달 22일 글로벌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됐다. 잔잔하고 아름다운 분위기의 배경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사건과 모험을 다루고 있으며, 하이엔드 2D 그래픽과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최근 지속적으로 ‘개발자 노트’ 영상을 공개하고,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빠르게 반영하는 등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