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서비스 버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안내하는 ‘ER LAB’ 모바일 앱 공개

[게임플]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공동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 1.0’의 사전등록이 시작됐다.

‘이터널 리턴 1.0’의 사전등록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에 위치한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실험 참가자 모집’ 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된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미드나잇 오로라 리오’ 스킨, 이모티콘 4종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사전등록 페이지에는 출시 예정인 모바일 앱 ‘ER LAB’에 관련한 정보가 최초로 공개됐다. 해당 앱을 사용하면 ‘이터널 리턴 1.0’ 관련 최신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또, ‘ER LAB’ 오픈을 기념해 ‘싱어송라이터 프리야’, ‘OP.GG 펠릭스’ 스킨 등의 보상도 준비됐다.

카카오게임즈와 님블뉴런은 ‘이터널 리턴 1.0’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정식 출시 전까지 이용자와 긴밀하게 소통해 기대감을 높여갈 예정이다.

‘이터널 리턴’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으로, 지난 2년간 앞서 해보기 형태로 서비스되며 동시 접속자 5만 명을 기록하는 등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힘입어 ‘이터널 리턴’은 ‘2021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인기 게임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에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하는 등 정식 서비스 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