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에픽게임즈 - ‘포트나이트’가 새로운 테마인 광활한 정글과 함께 챕터 4 시즌 3 ‘와일드’를 시작했다. 신규 이동 수단으로 쥬라기 시대 공룡인 랩터와 새로운 능력을 지닌 무기 ‘열감지 지정사수소총’이 추가됐다. 새로 추가된 ‘그라인드 덩굴’과 ‘진흙’으로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도 있다.

가이진 엔터테인먼트포스트 아포칼립스 온라인 액션 게임 ‘크로스아웃’이 ‘로드 투 싱귤래러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와더크반 코퍼레이션이 기획한 비밀 프로토타입을 포함한 ‘칠드런 오브 도운’ 팩션용 신형 자동차 부품이 추가돼 더욱 인상적인 장갑차를 제작할 수 있게 됐으며, 신규 PvP 맵 ‘오비탈 스테이션’도 추가됐다.

CCP 게임즈 - ‘이브 온라인’의 대규모 확장팩 ‘비리디안’이 6월 13일에 출시될 예정이라 발표했다. ‘비리디안’은 이브 온라인에서 플레이어가 이끌어가는 코퍼레이션의 역량 강화와 성장에 집중했다. 확장팩엔 효율적인 코퍼레이션 관리를 위한 툴셋, 업웰 구조물들을 커스터마이징하는 기능, 새로운 랜서 드레드노트의 제작 및 운행 또한 향상된 비쥬얼 등이 포함된다.

가크레이즈 - 모바일 SLG ‘수삼국’이 사전예약 50만 명을 돌파했다. ‘수삼국’에서는 장수 영입을 바탕으로 세력을 키워 천하통일을 위한 전장에 뛰어들어 ‘수삼국’에서 재탄생한 삼국지 스토리, 복잡한 지형 속 싶도 깊은 수 싸움, 계절 변화와 기습 등 여러 가지 변수가 난무하는 전장과 전략의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패러독스 인터랙티브 - ‘시티즈: 스카이라인2’의 출시를 10월 24일로 확정하고, 예약 구매를 시작했다. 전작보다 심도 있는 시뮬레이션과 사실적인 경제시스템을 통해 더욱 현실에 가까운 도시 건설을 선보일 계획이다. 게임 속 시민들은 각자 직업, 가족, 인간 관계 등 개인 생활을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의 선택으로 생활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신중하고 전략적인 판단이 요구된다.

 

# 기타 소식

카카오게임즈 -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제4회 발할라 리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참가자들은 동일한 능력치를 지닌 캐릭터로 치열한 경쟁을 펼쳤고, 최종 우승 트로피는 '플렉스’ 길드가 차지했다.

스틸 시리즈 - 디아블로 4 팝업스토어에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의 디아블로 테마 기어를 선보인다. 에어록스 5 무선 디아블로 한정판 게이밍 마우스, QcK Heavy XXL 디아블로4 한정판 마우스 패드,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디아블로 IV 한정판 게이밍 헤드셋이 전시되며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