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장비 성물과 고대 펫 오브, 새 지역 절규의 요새 1층 등 선보여

[게임플] 블루포션게임즈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 출시 3주년을 기념하여 대규모의 콘텐츠 및 이벤트 업데이트를 24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에 업데이트 되는 신규 장비 ‘성물’은 제작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체력, 피해 감소, 물리, 마법, 명중 등으로 특화된 능력치를 가지고 있다.

또한 신규 맵인 ‘절규의 요새 1층과 소울의 균열 지하 2층’에서 출몰하는 몬스터를 제거하면 몬스터 증표, 펫 영혼 봉인석, 희귀 등급 장비, 강화 주문서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작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고대 펫 오브’가 추가되며, ‘도전의 탑 70층’이 개방되어 고레벨 유저들이 필요로 하는 펫 코인, 보탄의 축복, 영혼석의 파편, 전설 등급 영혼석 코어 재료, 소울 파편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게 되었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에오스 레드를 아껴 주시는 유저분들과 함께 3년을 함께 한 것이 너무 기쁘고 감격스럽다. 초심을 잃지 않고 이후로도 유저분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유저분들의 에오스 레드가 되도록 개발과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