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컴투스홀딩스]
[이미지 제공 -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 - 모바일 RPG ‘드래곤 블레이즈’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세컨드임팩트 영웅 ‘티렉스’와 ‘트리케스’가 등장한다. 또한 운명의 도서관 확장, 증명의 탑 추가 등 신규 콘텐츠도 선보였다.

액션스퀘어 -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가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인 틸팅포인트와 협업해 글로벌 버전 “Three Kingdoms: Legends of War”으로 북미 및 유럽에 출시했다.

로그웨이브 -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W’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등 주요 앱 마켓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게임은 클래식 MMO 장르의 게임성을 완성도 높은 모바일 게임으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워게이밍 – 온라인 게임 ‘월드 오브 탱크’ 신규 배틀 패스 시즌8에 ‘워해머 40,000’이 등장할 것이라 예고했다. 이번 시즌에는 이전과 달리 워해머 40,000을 테마로 한 암울한 미래 세계를 배경으로 캐릭터와 무장 등을 만날 수 있다.

블루포션게임즈 -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가 3주년 사전 예약과 함께 신규 서버 '테르나'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다. 사전예약 보상은 1차, 2차, 3차에 나눠 지급된다. 캐릭터명 선점은 6월 20일까지 진행하며 조기마감될 수 있다.

[이미지 제공 - 컴투스]
[이미지 제공 - 컴투스]

# 기타 소식

컴투스 - 게임 QA 분야의 무료 교육 및 채용 연계 기회를 제공하는 ‘컴투스 QA 캠퍼스’ 2기를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경력, 나이, 학력과 관계없이 누구든지 6월 7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NHN – 게임 개발 자회사 NHN빅풋이 공개 채용 ‘BIG Recruiting 2022’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게임플랫폼, 블록체인, 게임개발 등 개발 직군을 비롯해 게임기획/사업, 아트 등 다양한 부문에 걸쳐 모집한다.

펄어비스 - 지난 한 해 동안 소비자고발센터에 접수된 총 13만 건의 소비자 민원을 전수 조사해 기업별 민원 관리 현황을 종합 평가한 ‘2022 소비자민원평가대상’ 게임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 게임 구독 서비스 Xbox Game Pass에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 ‘우무란기 제네레이션 스페셜 에디션’, ‘파밍 시뮬레이터 22’ 등 다양한 타이틀을 추가했다.

샌드박스네트워크 - NFT 프로젝트 메타 토이 드래곤즈와 클레이튼 재단이 클레이튼 NFT 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한 협력을 강화하고자 ‘메타 토이 드래곤즈 2차 창작 지원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작품 응모는 6월 15일부터 가능하며 자유롭게 2차 창작물을 제작해서 제출하면 된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