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에 신규 캐릭터 3성 ‘마호(신데렐라)’ 추가 업데이트와 함께 픽업 출현 빈도수를 높였다. 4월 콘텐츠 업데이트로 제2부 7장 1~5화가 추가되며, 레벨 상한을 193레벨까지 올렸다.

블리자드 – 온라인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확장팩 ‘어둠땅’의 뒤를 이을 신규 확장팩과 클래식의 다음 업데이트에 대한 계획을 공유하는 행사를 20일에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 기타 소식

넷마블 - 신사옥 지타워가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 국제표준화기구와 국제노동기구가 제정한 안전보건 분야 국제표준 인증으로, 산업재해 예방 및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한 관리 체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이에 부합하는 사업장에 부여한다.

라이엇게임즈 – FPS 게임 ‘발로란트’가 국내 e스포츠 대회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2’의 참가 접수를 시작했다. 오는 19일부터 24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으며 5월 4일 타이 브레이커, 6일부터 8일까지 온라인 예선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래프톤 - 실시간 PvP 액션게임 ‘스매시 레전드’가 공식 파트너 크리에이터 ‘하이스매셔’ 모집을 시작했다. 모집 방식은 별도의 신청 기간 및 절차 없이, 커뮤니티 모니터링을 통해 적합한 크리에이터를 발굴하여 개별 연락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위메이드 -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전략 SLG의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신작은 애니메이션 풍의 그래픽으로, 미래형 첨단 과학 기술 시스템과 마법을 결합하여 전략 경쟁을 펼치는 게임으로 3분기 출시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통한 미래 사업 방향을 소개하는 온라인 미디어 간담회를 진행했다. 간담회에선 플레이위드와 블록체인, 파트너사 소개 그리고 플레이위드의 미래전략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