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액션과 다양한 콘텐츠를 담은 MMORPG에 'P&E' 요소 도입해 매력 추가 계획

[게임플] 금일(12일) 위메이드와 밸로프가 '블레스 언리쉬드'를 위믹스 블록체인 플랫폼에 온보딩하기로 결정했다.

밸로프는 온라인, 모바일 게임을 개발 및 퍼블리싱하고 있는 게임사로, 자체 플랫폼 VFUN을 통해 20여개 이상의 게임을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세계 주요 거점 지역 법인 설립 및 협약을 통해 직접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고 있으며, 지난해 수출 유망 중소기업 지정, 수출의 탑 수상 등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 될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는 네오위즈의 '블레스' IP를 활용한 게임으로 오픈 월드에서 펼쳐지는 강력한 액션과 특색 있는 전투가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종족과 클래스, 특색있는 시스템 '블레스', 묵직한 콤보 액션을 기반한 나만의 영지 꾸미기, PvP, 던전 공략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밸로프 신재명 대표는 "블레스 언리쉬드 특유의 높은 자유도와 다양한 컨텐츠들은 블록체인 생태계와 결합되어 시너지를 만들기에 걸맞다"며 "이번 위믹스 온보딩으로 유저들에게 더 특별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위믹스는 코인, NFT, 디파이를 완비한, 현재 운영중인 유일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다"며 "블레스 언리쉬드를 위믹스 플랫폼에서 서비스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