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 스케이트와 레이피어 활용한 스킬 돋보이는 신규 캐릭터

[게임플] 님블뉴런의 대표 온라인 게임 ‘이터널 리턴’의 신규 캐릭터 ‘엘레나’가 루미아섬의 합류를 준비하고 있다.

엘레나는 피겨 스케이터를 콘셉트로 하고 있는 캐릭터다. 주 무기인 레이피어와 얼음 능력을 사용해서 적과 전투를 치른다.

기본 지속 효과 ‘겨울여왕의 영지’는 적 공격 시 얼음지대를 생성하고, 그 위의 적에게 냉기 효과를 부여한다.

해당 적은 점점 냉기 게이지가 차오르며 게이지에 비례해 이동속도와 공격속도가 감소한다. 게이지가 모두 채워지면 일정 시간 동안 아무 행동도 할 수 없는 빙결 상태가 된다.

엘레나가 빙결 상태에 걸린 적을 공격하면 빙결 상태가 해제되며 Q 스킬 ‘크리스탈 엘레강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한다.

Q 스킬 ‘크리스탈 엘레강스’는 엘레나가 일직선으로 얼음을 일으켜 두 번 피해를 주는 스킬이다. 첫 번째 공격에 맞으면 냉기 게이지가 증가하고, 두 번째 공격은 기본 지속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및 냉기 게이지를 더해준다.

두 공격 사이의 간격이 짧기 때문에 제대로 조준만 하면 2타까지 들어가 빠르게 냉기 게이지를 쌓는 게 가능하다.

W 스킬 ‘더블 악셀’은 지정한 방향으로 회전하며 범위 피해를 주는 스킬이다. 적중 시 Q 스킬 ‘크리스탈 엘레강스’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고 방어력과 냉기 게이지를 높인다.

한 번 시전하면 2번까지 사용 가능하며 다른 일반 스킬들과 연계할 수 있다. 연계로 사용한 스킬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므로 상황에 따라 적절한 스킬을 사용하는 게 좋다.

E 스킬 ‘스파이럴’은 엘레나가 지정한 방향으로 이동하며 경로상에 존재하는 모든 적에게 피해와 함께 냉기 게이지 증가 효과를 부여한다.

이동 중에 W 스킬을 연계해서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기습적으로 빠르게 스킬을 연계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벽에 부딪히지 않으면 먼 거리를 이동할 수 있으므로 도주나 추격에서 좋은 효율이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

궁극기 ‘죽음의 무도’는 시전 시 지정한 범위에 얼음지대를 형성한다. 이때 안쪽에 있던 적들은 피해 및 즉시 빙결 상태가 된다.

얼음지대는 점차 퍼져나가며 외곽에 적중된 적들은 피해를 입으며 냉기 게이지가 차오르기 시작한다. 오랫동안 머무를수록 더 빠르게 차오르며 금방 빙결 상태로 변하기 때문에 지역 장악력이 높다.

기본 공격보다는 스킬 위주의 전투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스킬 증폭 빌드를 사용할 것으로 보인다. 특성은 스킬을 자주 난사하는 게 가능하다 보니 흡혈마나 벽력과 같은 공격적인 픽을 사용하거나 금강으로 버티는 등 연구할 필요가 있다.

엘레나는 31일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될 예정이다. 엘레나는 스킬 연계를 통한 전투 방식과 적을 빙결 상태로 만드는 능력으로 기존에 없던 재미를 예고한 만큼 출시가 기다려진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