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넥슨]
[이미지 제공 - 넥슨]

넥슨 -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높은 성능을 지닌 바이크로 유명한 'BMW R 18'을 그대로 구현한 신규 카트 'BMW R 18' 등을 업데이트했다.

컴투스 -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스타'가 골프웨어 브랜드 마틴골프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해 신규 의상 2종과 할로윈 의상을 추가했다. 

'서머너즈워: 백년전쟁'에 자신과 비슷한 승점의 이용자를 상대로 모의전투를 펼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탐색전'과 몬스터 조합 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를 추가한 시즌6 업데이트를 도입했다. 

무브게임즈 - 온라인 신작 '디지몬 슈퍼럼블'이 사전예약을 시작하기 앞서 게임 인지도 확대를 위한 신규 PV 영상을 업로드했다. 

디엔에이 -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가 마스터리 확장 업데이트로 서태웅 선수자료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로 인해 서태웅은 트릭 스핀덩크 및 로우 드리블과 같은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다. 

빌리빌리 - 모바일 RPG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이 첫 업데이트로 신규 피규어 '린'과 '제갈공명'을 선보였다. 

네오위즈 - 모바일 게임 '브라운더스트' 할로윈 데이를 기념해 신규 던전과 용병을 수집 후 강화 수치에 따라 능력치 상승 효과를 얻는 세트효과를 업데이트했다.

패키지 신작 '산나비'가 출시 예정작들을 선별해 게이머들에게 선보이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 2021'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반다이남코 - 패키지 신작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이 CJ온스타일 특별 판매 라이브 방송을 4일에 진행한다 발표하고, 패키지 버전 예약 판매를 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넵튠 - 온라인 게임 '이터널 리턴'이 지난 9월 개막한 도쿄게임쇼 2021 MS 엑스박스 쇼케이스를 통해 콘솔 버전과 클라우드 게이밍 버전 개발 계획 등을 공개했다.

그라비티 - 패키지 게임 '그란디아 HD 컬렉션'의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및 다운로드 버전이 한국어화된 채로 1일 출시됐다.

넷마블 - 모바일 RPG '제2의 나라: 크로스월드'가 100일 기념해 PVP 시스템, 필드 보스, 사냥터, 소환 마일리지 등 대규모 개선 작업을 게임 내 도입했다.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는 모든 걸 자유자재로 창조하는 미궁 여왕으로 필살기 '오브젝트 크리에이션'을 구사하는 신규 캐릭터 '라비리스타'를 업데이트했다.

[이미지 제공 - 블리자드]
[이미지 제공 - 블리자드]

#기타 소식

블리자드 - 온라인 RPG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 성공적인 출시를 팬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한 방송 'HELL로, 디아블로'의 스트리머 스페셜 매치를 3일에 진행한다고 알렸다. 

크래프톤 - 모바일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e스포츠 대회 '미래에셋증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 시즌2를 2일에 개막한다고 발표했다. 

배틀그라운드의 e스포츠를 활성화시키고자 2022년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프로팀 창단을 지원한다고 알렸다.

에픽게임즈 - 에픽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모든 개발자에게 '키즈 웹 서비스' 부모 인증 기능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펄어비스 - 임직원들을 위해 코딩에 관심 있는 직원들의 교육 기회 확대를 위한 '온라인 코딩 교육 지원'과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직원들을 위한 '자전거 정비 지원', 세탁소 방문이 어렵거나 번거로운 직원을 위한 '24시 무인 세탁함'을 도입했다.

넷마블 -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2021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