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넷마블]

넷마블 –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2’는 신규 전설+ 영웅 ‘아이사의 황제 린’과 전설 영웅 ‘금지된 마공 리’를 추가하고, 아이사를 위협하는 음모로부터 나라를 구하기 위한 린의 모험을 담은 새 시나리오 ‘홍련의 그림자’를 선보였다.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RPG ‘가디언테일즈’에 아군 전원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적의 원거리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능력을 지닌 신규 영웅 ‘풍작의 신 카마엘’을 업데이트했다.

‘프렌즈팝’이 6주년을 맞아 신규 캐릭터 ‘춘식이’를 다른 6성 프렌즈와 장착하면 보너스 효과를 받는 ‘춘식이 프렌즈 시스템’을 도입하고, 이벤트 스테이지 ‘프렌즈 월드’를 추가했다.

베스파 – 모바일 신작 ‘타임디펜더스’가 일본 현지 출시와 동시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무료 1위, 애플 앱스토어 인기 4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게임빌 –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에 신규 세컨드임팩트 영웅으로 일반 공격 시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높이는 ‘티렉스’와 적 전체를 공격하고 받는 피해를 증가시키는 ‘트리케스’를 선보였다.

프렌즈게임즈 – 온라인 게임 ‘아스텔리아 로얄’에 북섬과 남섬으로 나뉘어 있는 신규 지역 ‘팔라트 군도’와 새로운 필드 보스 ‘보리스’와 ‘글라키에’를 추가했다.

넥슨 – 모바일 RPG ‘메이플스토리M’은 파티사냥 경험치 증가 등 캐릭터 육성에 도움되는 혜택을 부여하는 이벤트 ‘헤이스트 이벤트’를 실시하고, PVE 콘텐츠 ‘무릉도원’의 최고 층수를 확장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기계장치를 활용한 새로운 좀비 스킨 ‘갑주병 가니메데’, ‘클락워크 체이서’와 새 총기 및 코스튬을 추가한 10번째 신규 시즌 ‘스팀 펑크’를 도입했다.

컴투스 – 모바일 RPG ‘워너비챌린지’가 또 다른 세계관 속에서 펼쳐지는 스토리 콘텐츠 ‘몽환정원’의 네 번째 이야기 ‘꽃잎 나리는 날에’를 업데이트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장춘화의 초월을 도입했다. 초월 시 제자리에 서서 자신과 아군의 체력을 최대로 회복하고, 범위 내 적들에게 피해를 주는 초월 스킬 ‘천지만물일체’을 습득한다.

라인게임즈 –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는 신규 국가 ‘원더랜드’와 해당 국가 출신인 영웅 ‘리에노르’, ‘크루거’, ‘하인더’ 등 3명을 추가하고, 레드 페이트코어 ‘치유의 백화 - 지나이’를 공개했다.

‘언디셈버’가 캐릭터, 몬스터 이미지와 신규 스킬 소개 영상을 공개하고, 올 하반기에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썸에이지 – 모바일 게임 ‘데카론M’에 성을 차지하기 위해 길드간 전쟁을 벌이는 신규 콘텐츠 ‘공성전’을 업데이트했다.

반다이남코 – 9월 10일 발매를 앞둔 패키지 신작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가 그랜드 테마 ‘블루 문’을 사용한 신규 트레일러를 업로드했다.

블리자드 – 온라인 FPS ‘오버워치’에 더 많은 점수를 차지하기 위해 격돌하는 데스매치 전용 신규 전장 ‘말레벤토’를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했다. 또한, 오버워치 리그의 2021 시즌 플레이오프 및 그랜드 파이널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알렸다.

요스타 – 모바일 신작 ‘깨어난 마녀’가 27일부터 9월 12일까지 비공개테스트에 참가할 게이머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 - 카카오게임즈]

#기타 소식

카카오게임즈  - 온라인 게임 ‘이터널 리턴’이 2022년 개최되는 세계초청대회 ‘2022 ERWI’에 참가할 한국 대표를 선발하는 대회 ‘2021 ER 챌린저스 코리아’를 29일부터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엔씨소프트 – 멀티플랫폼 RPG ‘블레이드&소울 2’가 정식 출시를 기념해 러블리즈의 케이와 가수 정승환이 참여한 3번째 OST ‘기억의 조각’을 공개했다.

오리지널 IP를 기반으로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이는 신규 프로젝트 ‘어메니티 라운지’를 발표하고, 일러스트레이터 배즈본과 협업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

컴투스 –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워: 백년전쟁’이 9월 10일까지 모든 이용자들이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총 1,000만 개의 별을 수집하면 컴투스가 말라위의 문맹률 감축을 위한 ICT 교육 인프라 사업에 후원금을 전달하는 캠페인을 실시했다.

‘컴투스프로야구2021’가 아프리카TV와 손잡고 BJ와 이용자가 대결을 벌이는 e스포츠 경기와 이벤트를 진행하는 ‘컴프야2021 BJ 챔피언쇼’를 9월 2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라이엇게임즈 – 온라인 게임 ‘전략적 팀 전투’가 한국, 중국, 일본 총 3개 국가의 인플루언서가 한자리에 모여 승부를 벌이는 이벤트 대회 ‘TFT 아시안 챔피언십: 한중일 인플루언서 매치’를 30일에 개최한다고 알렸다.

4399코리아 – 모바일 RPG ‘기적의검’이 홍보모델로 신동엽과 제시를 선정하고, 2주년 페스티벌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