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유명 댄스 공연팀과 게임 콜라보 영상 준비 中 '8월 신작 경쟁 구도에 시선 집중'

[게임플] 오는 18일 출시하는 수퍼트리의 '드래곤블러드'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달 23일부터 사전예약 참여자 모집을 시작한 '드래곤블러드'는 12일 오전 사전예약자수 100만 명 돌파를 기록하며, 8월말 대형 게임들의 신작 출시가 예정된 상황에서도 약진하는 모습이다.

회사측은 이 같은 결과에 대해 MZ 세대들을 타겟으로 진행중인 '맘스터치 x 드래곤블러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와,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증정하는 '네이버 뮤직앱 바이브 5개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4개월+a' 사용권 혜택, 그리고 '페이코인'과 '중고나라' 등을 통해 진행하는 이벤트 효과로 출시전까지 유저 유입이 지속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특히, 수퍼트리는 다날핀테크의 가상자산 페이코인과의 협업으로 드래곤블러드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페이코인 2PCI를 증정하고 론칭 후 추첨을 통해 캐릭터 20레벨 달성 시 페이코인 2PCI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해서 최성원 수퍼트리 대표이사는 "보내주신 많은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 기세를 몰아 게임 출시 전후로 드래곤블러드 IP를 활용한 웹툰, 유명 댄스 공연팀과 게임 콜라보 영상을 준비 중이다"며 "게임 본연의 재미는 물론 게임 이외의 다양한 곳에서도 감동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드래곤블러드는 홍보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이병준의 응원이 담긴 인터뷰 영상으로도 게이머들의 시선을 주목시켰다. 

게임 광고가 처음인 배우 이병준은 "본인 역시 용띠(1964년생)인데, 그래서 드래곤블러드와 인연이 닿은 것 같다"고 소개하며, "게임 출시를 기다리는 게이머들에게 드래곤블러드와 함께 멋진 용을 키우고 전장에서 승리하길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