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통해 국내 및 글로벌 출시 예정

[게임플] 넥슨은 4일 신작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를 오는 19일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노스바 모바일은 원작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을 원작으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 게임을 사랑하는 은둔형 외톨이 소년이 이세계로 넘어가 대모험을 시작한다는 원작의 스토리를 담아냈다.

또한, 해당 게임은 현재 지난해 일본 및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출시돼 여전히 인기리에 서비스 중으로 흥행을 입증하고 있다.

국내 및 글로벌 전역에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으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일본어 등 총 8개 언어를 지원하며 글로벌 게임으로 흥행을 일으킬 계획이다.

한편, 지난 7월 6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한 코노스바 모바일은 원작의 독특하고 코믹한 세계관을 그대로 담아낸 것과 게임 내 풀스토리 및 전체 등장인물의 목소리를 한국어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 큰 기대감을 모으며 사전 예약자 100만 명을 달성했다.

이에 따라 사전 예약 목표 100만 명 달성을 기념해 인게임 재화인 4,500개의 쿼츠(재화)와 ‘4성 확정 뽑기 티켓’을 추가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아직 원작을 보지 못한 이용자들을 위해 현재 공식 사이트를 통해 애니메이션을 시청할 수 있게 제공하고 있으며, 정식 출시전에 애니메이션을 시청해두면 추후 게임을 즐길 때 재미가 배가될 것으로 보인다.

한동안 신작 출시가 뜸했던 넥슨이 하반기 처음으로 선보이는 코노스바 모바일이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흥행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인지 정식 출시 이후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