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 모바일 RPG '리니지M'이 4주년 업데이트 'Step 4ward'의 도입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트릭스터M'은 고급 이상 트레저 스팟에서 응모권을 발굴하고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찾았닭! 치트키'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 던전 '거대 지하 연구소'를 추가했다. 

넥슨 - 모바일 신작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가 사전 예약 및 원작 애니메니션 한국어 더빙버전 방영 일정을 공개했다. 

네오위즈 - 패키지 게임 '스컬'이 신규 스컬 '돌원숭'과 '무덤지기', 새로운 정수 아이템, 새 NPC 및 이벤트 맵 등을 업데이트했다. 

'킹덤 오브 히어로즈'는 거대한 보스와 전투를 벌이는 최상위 콘텐츠 '이계 던전'에 신규 보스 '빛&어둠의 콘키스타도르'와 새로운 영웅 '바리'를 선보였다. 

위메이드 - 모바일 게임 '미르4'에 동맹을 맺은 문파와 채팅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신규 시스템 '동맹 문파 채팅'과 함께 석궁사를 개선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베스파 -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는 정해진 기간 동안 주어진 미션을 완수하거나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시즌 콘텐츠 '킹스 패스'를 추가했다. 

넷마블 - 모바일 게임 'BTS 월드'에 7년간 함께한 멤버들이 정규 4집 앨범을 준비하며 겪는 진솔한 이야기가 펼쳐지는 신규 챕터를 선보이고 2주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펄어비스 - 온라인 RPG '검은사막'이 주무기 세레나카를 사용하고 로프를 이용해 다양한 액션이 가능한 신규 클래스 '커세어'의 사전 생성을 시작했다. 

'슈퍼스트링'에 웹툰 '하우스키퍼'의 주요 등장인물인 하스티, 카이라, 마미아, 카타리나 등 총 4명을 게임 내 신규 캐릭터로 업데이트했다. 

한국신스타임즈 - 모바일 게임 '소녀X헌터'가 신규 콘텐츠 '길드전'을 비롯해 새로운 캐릭터, 여름맞이 새 스킨 등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블리자드 - 온라인 FPS '오버워치'에 플랫폼 상관없이 모든 이용자들이 함께 그룹을 맺고 즐길 수 있는 '크로스 플레이'를 게임 내 도입했다. 

게임빌 - 모바일 게임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민첩 속성과 스킬 포인트 속성을 보유한 신규 듀얼 속성 트레이너 '손오공'을 업데이트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 패키지 신작 '앤빌'이 20일까지 진행한 플레이 테스트에서 많은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고 공개했다. 

라인게임즈 - 크로스플랫폼 게임 '스매시 레전드'에 머리카락을 무기로 광역 공격을 펼치는 신규 레전드 '라푼젤'과 팀 데스매치 전용 새로운 맵 '하늘을 나는 가방 - 심야'를 추가했다. 

반다이남코 - 패키지 게임 '마블 어벤져스'가 이용자들이 나중에 맞서게될 신규 위협 요소인 코스믹 큐브를 포함한 새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미지 제공 - 액토즈소프트]

#기타 소식

액토즈소프트 - 온라인 RPG '라테일'이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과 앞으로도 함꼐하고 싶다는 마음을 담은 신규 OST '꿈의 문'을 업로드했다. 

에픽게임즈 - 크로스플랫폼 서비스 '에픽 온라인 서비스'가 게임 내 보이스 채팅을 지원하는 신규 기능 '보이스'와 자신의 PC 게임을 해킹과 부정 행위로 부터 보호할 수 있는 '안티 치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블리자드 - 온라인 게임 '하스스톤'이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출연해 다양한 덱으로 펼쳐지는 대전을 관전하면서 이야기를 나누거나, 하스스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돌이 빛나는 밤에'를 24일 진행한다고 공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