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썸에이지]

썸에이지 – 모바일 게임 ‘디펜스 워: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 그룹으로 편성된 이용자들이 지정된 목표 달성도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모드 ‘마왕 레이스’와 새 전설 차이드 ‘다나’를 업데이트했다.

펄어비스 – 온라인 RPG ‘검은사막’이 지난 19일 글로벌 온라인 간담회 ‘2021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를 통해 신규 클래스 ‘커세어’와 하반기 콘텐츠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이미지 제공 - 넷마블]

#기타 소식

넷마블 – 미래 게임 인재를 꿈꾸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실제 게임개발 과정 교육을 제공하고,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 ‘게임아카데미’의 6기 발대식이 지난 19일 온라인으로 진행됐다고 아렸다.

컴투스 – 모바일 RPG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가 7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NGO환경재단과 함께 멸종 위기에 빠진 해양 동물 7종을 선정하고 바다 속 생물들에게 깨끗한 보금자리를 선물하는 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래프톤 –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e스포츠 대회 ‘펍지 콘티넨털 시리즈 4 아시아’의 2주차 경기 결과를 공개해 한국 팀이 중상위권을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넵튠 – 버추얼휴먼 ‘수아’의 개발사인 온마인드와 나스닥 상장 기업 AMD가 3D 캐릭터의 헤어 시뮬레이션 기술 ‘AMD 트레스FX’ 기술 업그레이드를 위해 협력한다고 이야기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