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관 정보를 비롯해 다양한 정보 공개 및 이용자 니즈에 따른 게시판 신설 中

[게임플]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멀티 플랫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이 본격적인 공식 커뮤니티(카페) 개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는 29일 출시를 알린 오딘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새로운 정보를 알리는 동시에, 다양한 게시판 추가 및 이벤트를 진행했다.

최근 미디어에서는 '오딘의 세계 II'라며 주요 세계인 '니다벨리르'와 '알브하임'의 간단 정보를 공유했다.

니다벨리르는 드워프 종족을 중심으로 구성된 세계다. 드워프는 최초의 거인 '이미르'의 시체에 있던 구더기로부터 태어났으며, 마법사이자 대장장이 기술이 뛰어났기에 오딘의 신창 궁니르, 토르의 묠니르 등 신들의 여러 보물과 무기를 만들었다.

오딘 속 니다벨리르는 드워프의 왕 '레긴'에 통치 하에 매서운 추위와 눈 속에서도 거대한 화로를 기반으로 번창했다.

소개 영상을 살펴보면 영화 '호빗'에서 등당했던 드워프의 국가 '에레보르'를 연상케 하는 멋진 문명을 보여줬다.

알브하임은 빛의 알브 종족(료스알브)을 중심으로 구성된 세계다. 알브는 태양보다 밝은 금발과 큰 키 그리고 창백한 피부를 가진 아름다운 종족이자 최초의 엘프를 일컫는다.

오빈 속 알브하임은 아름다운 자연과 거대한 신목이 자라고 있으나, 일부 직역은 어두운 존재에 의해 황폐화되고 기괴한 식목이 자라고 있다.

알바하임 세셰의 주요 인물로는 미의 여신 '???'과 알브의 여왕 '베일라'가 있다. ???로 표기된 미의 여신은 북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짐작한다면 '프레이야'일 가능성이 높다.

정보를 본 게이머들은 "정보가 너무 부족해서 이러한 간단 정보도 흥미롭다", "세계관이 웅장하다", "스토리가 기대된다" 등 오딘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스토리 정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길드 게시판을 신설했다.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후 길드원 모집 게시물이 급증한 만큼 쾌적한 자유게시판 이용을 위해 별도의 전용 게시판을 개설한 것이다.

이에 따라 카카오게임즈는 앞으로도 공식 커뮤니티를 강화하면서 새로운 정보를 속속 공개할 거로 예상되는데, 출시 전까지 어떤 정보가 게이머들의 흥미를 돋울지 기대가 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