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넷마블 – 모바일 신작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가 6월 10일 한국 ,일본, 대만 등 5개 지역에 정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컴투스 –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에 속성 별로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는 신규 몬스터 ‘마도사’를 추가하고, 친구 대표 몬스터를 중복해서 10회까지 사용 가능하도록 개편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그라비티 –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신규 지역 코모도, 파로스 등대, 자와이 등과 함께 궁수 계열 새로운 클래스 ‘바드’와 ‘댄서’ 등이 추가되는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위메이드 – 모바일 RPG ‘미르4’가 원거리 물리 공격형 신규 직업 ‘석궁사’의 스킬 미리보기 영상을 업로드하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는 전방의 적에게 강한 물리 공격을 가하는 필살기를 보유한 신규 캐릭터 ‘치에루’와  33번째 새 지역 ‘패시어 삼림 동부’ 등을 업데이트했다.

#기타 소식

넥슨 – 지난 17일 진행한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 e스포츠 대회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의 결승전에서 샌드박스 게이밍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 케이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가 신예 보이그룹 ‘크래비티’와 함께하는 팬파티 ‘선데이 크래비티’를 6월 6일 개최한다고 알렸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21일부터 26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게임빌 ·컴투스 – 글로벌 게임 분야에서 활약할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마련된 인턴십 프로그램 ‘게임빌-컴투스 써머 인턴십 지니어스 3기’ 참가자를 31일까지 받는다고 발표했다.

라이엇게임즈 – 온라인 게임 ‘전략전 팀 전투’가 다섯 번째 세트 ‘심판’으로 진행되는 e스포츠 대회의 구체적인 계획을 밝혔다.

T1 – 커머스 플랫폼 최적화와 팬 커뮤니티를 구축하기 위한 기술적 지원을 제공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비마이프렌즈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넷마블 – 모바일 MOBA ‘펜타스톰’의 글로벌 버전 ‘아레나오브베일러’ e스포츠 대회 ‘AWC 2021’이 6월 19일 개최된다고 발표했다.

크래프톤 –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 동아시아 지역 통합 e스포츠 대회 ‘펍지 위클리 시리즈’ 5주차 결과를 공개하고 16개 팀이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유비소프트 – FPS 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 아시아 태평양 지역 팀들이 격돌하는 e스포츠 대회 ‘레인보우식스 시즈 APAC 라이벌즈’가 17일부터 개최한다 알렸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