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스마일게이트 –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대전 액션게임 ‘길티기어 이그저드 레브 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다시 한번 진행한다고 알리며 한정 영웅 ‘바이켄’, ‘디지’, ‘엘페르트 발렌타인’ 등의 영웅과 아티팩트를 업데이트했다.

워게이밍 – 해상 전투게임 ‘월드 오브 워쉽’이 영화 ‘고질라 VS 콩’ 개봉을 기념해 콩과 고질라 테마가 적용된 위장과 함장을 새로이 추가했다.

코원 – 모바일 게임 ‘9M프로야구21’이 추신수 선수와 독점 하이라이트 광고를 체결하고, SSG랜더스와 기아 타이거즈 유니폼 구현 및 단일 연도 시즌 선수, 승급 시스템 개편을 실시했다.

데브시스터즈 – 올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중인 모바일 신작 ‘브릭시티’가 게임 속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뉴스레터를 공개했다.

COC – 종말에서 살아남기 위해 종족 전쟁을 벌이는 모바일 RPG ‘멸망록’이 8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알렸다.

라이엇게임즈 –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에 복고미래주의적인 콘셉트의 신규 스킨 시리즈 ‘우주 그루브 스킨’을 출시했다.

[이미지 제공 - 게임빌]

#기타 소식

게임빌·컴투스 – 직원들이 건강한 마음을 유지할 수 있도록 ‘통합 심리 지원 프로그램’인 ‘상담포유 서비스’를 도입했다. 직원들은 전문가를 통해 대인관계부터 불면증, 가정문제 등 다양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공게임즈 – 모바일 게임 ‘이사만루21’가 전 프로야구선수 심수창 선수를 비롯해, KT wiz 황재균, 롯데자이언츠 손아섭, 삼성 라이온즈 구자욱 등 4명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엔씨소프트 – 케이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에 오마이걸, 위아이, 크래비티 등 3명의 아티스트가 새로이 합류했다고 밝혔다.

넥슨 – 여섯 번째 사내 보육시설 ‘도토리소풍 넥슨 대치 어린이집’을 5일 개원한다고 발표했다. 해당 보육시설 입소 대상은 넥슨컴퍼니 종사자의 만 1세부터 5세의 미취학 자녀다.

유니티 – 팀 규모에 관계없이 어떤 게임에서나 최고의 품질, 생산성, 성능을 구현하기 위한 신규 기능 및 개선 사항들을 포함한 최신 버전 ‘유니티 2021.1 테크 스트림’과 ‘유니티 2020 LTS’를 출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