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펄어비스]

펄어비스 – 온라인 게임 ‘검은사막’이 위자드와 위치에 이은 새로운 마법사형 캐릭터이자 큐브 형태의 무기 ‘카이브’와 마력을 제어하는 ‘타리스만’을 사용하는 신규 캐릭터 ‘세이지’를 공개했다.

컴투스 – 모바일 RPG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가 빛속성과 어둠속성 스카이랜더 획득 편의성을 높인 신규 소환 시스템 ‘빛어둠 프리밈엄 소환’을 도입하고 새로운 전설등급 스카이랜더 ‘라이트헥스’를 추가했다.

4월 출시를 앞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 새롭게 변경한 BI와 함께 개편된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 준비에 나섰다.

네오위즈 – 모바일 게임 ‘브라운더스트’가 패키지 게임 ‘영웅 전설: 시작의 궤적’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신규 캐릭터 공격형 ‘린’, 조력자 ‘유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플레비 퀘스트: 더 크루세이즈’는 2종의 신규 시나리오 ‘어쌔신 크루즈’, ‘킹덤 오브 잔나’가 포함된 새로운 DLC를 발매하고, 동맹 관계의 땅에 출전해 함께 공격 및 방어하는 ‘동맹전’ 등의 신규 시스템도 업데이트했다.

라인게임즈 – 한 명의 마스터와 5종의 가디언으로 구성된 덱을 활용해 밀려오는 몬스터에 맞서 타워를 지키는 신작 ‘가디언 크로니클’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데브시스터즈 – 나만의 가상 도시를 만드는 신작 ‘브릭시티’를 공개하고 티저 페이지와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넷마블 – 모바일 게임 ‘마구마구2021’이 2021 KBO 리그 개막을 기념해 시즌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세븐나이츠2’는 변이 효과와 적들에게 이로운 효과를 해제하는 스킬을 지니고 있는 신규 전설 캐릭터 ‘엘레나의 검 주주’와 PVE 콘텐츠 ‘시련의 미궁’에 총 30스테이지로 구성된 ‘엘레나의 시련’을 업데이트했다.

넥슨 –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동화 속 분위기의 이색 카트와 트랙을 달릴 수 있는 신규 시즌 ‘동화나라’를 도입했다.

‘바람의나라: 연’이 바다 건너의 적을 좇아 도착한 세 번째 신규 지역 ‘일본’을 게임 내 새로이 적용했다.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RPG ‘가디언테일즈’는 근접 피해를 주는 소환수를 사용해 근거리와 원거리에서 다양하게 공격가능한 신규 캐릭터 ‘네크로맨서 녹시아’를 업데이트했다.

스마일게이트 – 모바일 게임 ‘에픽세븐’에 적 전체에 높은 확률로 기절을 부여하는 스킬 ‘절대영도’와 아군의 행동 게이지 증가 및 적군의 행동 게이지를 감소시키는 능력을 지닌 신규 영웅 ’에다’를 선보였다.

쿠카 게임즈 – 국내 출시 준비 중인 모바일 신작 ‘삼국지 전략판’이 글로벌 4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 - 유비소프트]

#기타 소식

유비소프트 – FPS 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국내 리그 ‘2021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 스프링’이 13일 오후 2시에 개막한다고 발표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 자회사 액션스퀘어가 지난해 기준 영업이익 흑자전환에 성공해 관리 종목을 탈피하고 앤빌과 킹덤 IP 활용한 신작 등을 통해 실적 반등에 나설 것이라 밝혔다.

투디씨 – 모바일 게임 ‘반만 남은 세계’의 공식 OST ‘너의 모습 떠올리면’을 부른 가수 진민호의 인사가 담긴 메이킹 영상을 업로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