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 – 패키지 게임 ‘스컬’에 캐릭터의 물리 및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보스를 비롯한 특정 몬스터 처치 시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신규 아이템과 특정 아이템 조합을 가지고 있으면 추가 효과가 발동하는 ‘아이템 세트 효과’가 추가됐다.

‘블레스 언리쉬드’가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5월에 실시 예정인 파이널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스팀을 통해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조이시티 – 모바일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는 매주 정해진 시간마다 서버내 이용자가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월드 보스’를 업데이트했다. 또한, 장비 자동 개조 시스템과 연합 외교 시스템 등도 도입했다.

밸로프 – 온라인 FPS 게임 ‘블랙스쿼드’가 국내 서버 재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넥슨 – 온라인 게임 ‘서든어택’은 지난해 12월부터 진행해온 ‘2021 시즌1: 부트캠프’의 마지막을 장식할 이벤트로 매일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아이템을 지급하는 ‘부트캠프 피날레 쇼타임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고 공개했다.

시프트업 – 모바일 RPG ‘데스티니 차일드’가신규 차일드 ‘와이어트’를 주인공으로 하는 신규 월드보스 트라이얼과 함께 신규 차일드들의 탄생 에피소드를 담은 ‘진리는 나의 빛’을 업데이트했다.

유주게임즈코리아 – 모바일 신작 ‘삼국지혼’이 안드로이드 이용자 대상으로 11일부터 18일까지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게임빌 –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에 신규 세컨드임팩트 영웅으로 일반 공격 시 적 한 명의 모든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고 주변 적에게 피해도 주는 능력을 지닌 ‘아수라’와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공격 마법 데미지를 증폭시키는 주르반을 업데이트했다.

라인게임즈 – 모바일 게임 ‘엑소스 히어로즈’가 신규 페이트코어 ‘진혼의 주술사-카일록’과 전용 무기 ‘신월의 수확자’를 선보였다.

액토즈소프트 – 온라인 RPG ‘드래곤네스트’가 보우마스터의 리메이크를 실시하고, 4개의 관문으로 구성된 신규 인스턴스 던전 ‘벌크홉 네스트’와 만천금고 네스트에 ‘라비린스 층’을 추가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도입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관우의 딸 관은병의 초월을 추가했다. 관은병은 사용 시 냉기를 휘둘러 주위의 적을 느리게 하며 피해감소와 치명타 확률 증가 효과를 얻는 ‘빙혼룡조’를 얻는다.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RPG ‘달빛조각사’는 150층으로 구성된 미션 수행 콘텐츠 ‘미르칸 탑’과 전설 등급 티어 IV 이상의 장비를 동급 내 동일 부위로 전환하는 ‘장비 변환 시스템’이 업데이트됐다.

넷마블 – 온라인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트라웃, 바티스타, 포지, 스탠튼 등 MLB 선수들을 게임 내 최고 등급 카드인 ‘블랙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그라비티 –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상인 계열 신규 2차 클래스 ‘알케미스트’와 3차 클래스 ‘크리에이터’를 추가하고 새로운 지역 ‘알데바란’과 PVP 콘텐츠 ‘시공 서바이벌’ 등을 업데이트했다.

웹젠 –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가 1주년을 맞아 지정된 요일에 즐길 수 있는 군단 성 점령전 ‘5군 전투’, 군단을 파견해 의뢰를 완료하면 보상을 얻는 ‘군단 파견’, 성물을 모아 전투력을 높이는 ‘군단 성물’ 등을 도입했다.

[이미지 제공 - 넥슨]

#기타 소식

넥슨 – 온라인 FPS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 이용자가 직접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 및 시스템 등 게임 내 유용한 정보를 영상으로 제작하는 ‘튜토리얼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알렸다.

플레이위드 – 공개 시범 서비스 중인 스팀 PC 카페가 지속적인 신규 라인업을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엔 데스티니 가디언즈, 언레일드, 옛 어나더 좀비 디펜스 등 3종의 게임이 새롭게 추가됐다고 밝혔다.

NHN – 클라우드 사업의 신규 브랜드 ‘NHN Cloud’를 공개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발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