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라이엇게임즈 – 모바일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와일드 리프트’가 최근에 플레이한 50개의 경기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리플레이 기능’과 친구가 플레이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관전 모드’, 적의 초상화 순서를 변경할 수 있는 ‘초상화 고정 기능’ 등을 업데이트했다.

넷마블 – 온라인 게임 ‘클럽 엠스타’에 후르츠 젬과 블로썸 퍼퓸 2종의 신규 작물과 모자, 숏자켓, 실루엣 안경 등 새 패션 아이템과 음원을 선보였다.

선데이토즈 – 모바일 게임 ‘디즈니 팝 타운’이 게임 시작 전에 장착해 이동 추가, 코스튬 게이지 충전 등 다양한 능력을 얻는 ‘매지컬 벌룬’과 친구를 찾아 협업을 진행할 수 있는 ‘스카이 플라자’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미지 제공 - 블리자드]

#기타 소식

블리자드 – 블리자드가 주최하고 진행하는 자사 게임 행사 ‘블리즈컨라인’이 20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공개했다.

플레이위드 – 지난 31일까지 신청 받은 PC방을 대상으로 공개 시범 서비스를 실시할 200여곳의 매장을 발표했다. 해당 매장은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데브시스터즈 – 미국 캐주얼 브랜드 ‘이벳필드’와 손잡고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쿠키런 X 이벳필드 컬렉션을 한정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2DC – 모바일 신작 ‘반만 남은 세계’의 성우 보이스를 공식 트위터 및 카페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크래프톤 –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 동아시아 지역 통합 e스포츠 대회 ‘펍지 위클리 시리즈’의 프리시즌이 일일 최대 시청자 수 6만 명을 기록하고, 동아시아 24개 프로팀이 3주간 격돌한 끝에 아프리카 프릭스가 우승을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그라비티 – 올해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해 다양한 굿즈 상품을 출시하고 판매를 위한 팝업 스토어, 온라인 브랜드 샵을 구축하거나 애니메이션, 웹툰 등 IP 확장 사업을 본격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