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넥슨]

넥슨 – 모바일 게임 ‘카운터사이드’에 부조리를 심판하고자 결성된 ‘민병대’의 이야기를 담은 이벤트 에피소드 ‘민병대 – 약한 자와 강한 자’와 신규 캐릭터 ‘이유리’, ‘최지훈’, ‘강민우’ 등을 업데이트했다.

네오위즈 – 실시간으로 다른 이용자들과 골프 대결을 벌이는 모바일 신작 ‘골프 임팩트’가 2월 16일까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공개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 모바일 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가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동아리 투어, 생활관 투어 등 추가적인 콘텐츠를 소개하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반다이남코 – 플라이트 슈팅 게임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이 전 세계 판매량 250만 장을 돌파하고, 2주년을 기념해 무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쿠카게임즈 – 코에이 테크모의 정식 라이선스를 확보해 이식한 모바일 신작 ‘삼국지 전략판’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미지 제공 - 게임빌]

#기타 소식

게임빌 – 게임빌과 컴투스가 양사의 기술적 역량을 모아 출범한 모바일플랫폼 ‘하이브’가 BI를 개선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발표했다.

라인스튜디오 – 2021년 상반기 정규직 채용을 채용 연계형 인터십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게임 개발과 게임 기획 직군으로 19일부터 2월 1일까지 서류 접수가 가능하다.

넷마블 – 자체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이 오픈 4주년을 맞아 웹사이트 리뉴얼을 실시했다. 특히 이번 리뉴얼로 영문으로 된 글로벌 뉴스채널을 추가함에 따라 넷마블 소식을 영문으로 확인할 수 있다.

유비소프트 – FPS 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 월드 챔피언십 ‘식스 인비테이셔널 2021’을 2월 9일부터 21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컴투스 – 모바일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 지난 시즌 이용자들의 다양한 플레이 기록을 주제로한 온라인 시상식 ‘컴프야2020 VIP어워즈’ 진행했다.

T1 – 가수 백현, 래퍼 창모,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이 함께 제작에 참여한 팀 테마곡 ‘Runner’의 티저를 공개했다.

경기콘텐츠진흥원 - 20일부터 2월 3일까지 게임 과몰입 상담 및 치유 프로그램 일환으로 ‘경기게임문화센터 – 민간 상담센터 모집’을 실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