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 온라인 RPG ‘엘리온’이 벌핀과 온타리 두 진영의 이용자가 각 전장 별로 300명씩 3개의 전장에서 900명이 동시에 참여하는 대규모 PVP 콘텐츠 ‘진영전’을 업데이트했다.

‘패스오브엑자일’이 새로운 엔드게임 콘텐츠와 아이템, 스킬 등이 포함된 신규 확장팩 업데이트를 앞두고 6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엔픽셀 – 모바일 신작 ‘그랑사가’가 8개의 서버 중 원하는 서버를 선택해 자신만의 기사단명을 등록하는 기사단명 선점을 7일부터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펄어비스 – 온라인 RPG ‘검은사막’이 신규 클래스 ‘노바’의 각성과 전승을 업데이트했다. 각성 시 레이피어 또는 낫 형태로 변환 가능한 새로운 무기 ‘스팅’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전승의 경우 죽은 자들의 왕 ‘악시안’을 깨워 새로운 힘을 얻을 수 있다.

게임빌 – 모바일 게임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가 게임 내 구단 중 하나인 ‘미스틱 유니콘즈’ 구단에 소속된 선수들을 보다 강하게 육성할 수 있도록 레전드 트레이너들의 영입 기회를 넓히고, 밸런스 조정을 진행한 리빌딩을 실시했다.

엔씨소프트 – 온라인 RPG ‘아이온’이 클래식 서버에 신 서버 ‘카이시넬’과 ‘루미엘’의 추가를 예고하며 빠른 성장을 위한 추가 경험치 혜택과 레벨별 보상 상자를 제공할 것임을 밝혔다.

와이제이엠게임즈 – 온라인 게임 ‘소울워커’ IP를 활용해 제작한 모바일 신작 ‘소울워커 아카데미아’가 브랜드 페이지 오픈과 함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넷마블 – 모바일 게임 ‘BTS 월드’가 방탄소년단의 앨범 중 하나인 ‘Answer’의 타이틀곡인 ‘IDOL’을 통해 전세계로 활동 범위를 넓히는 새로운 챕터와 신규 5성 카드를 업데이트했다.

#기타 소식

라이엇게임즈 - 13일부터 시작되는 개막하는 ‘리그오브레전드’의 e스포츠 리그 ‘2021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스플릿의 대진표와 세부사항을 발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