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 폴드 5G, 헛개수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일상 속에 속속 보여지는 미르4

[게임플] 위메이드의 모바일 MMORPG '미르4'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위메이드는 12월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 5G' 특화 서비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미르4는 다양한 각도로 화면을 접어 원하는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 모드를 통해 화면 위·아래를 전투 화면과 인터페이스로 나눠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이용자들은 갤럭시 Z 폴드2 5G의 플렉스 모드를 활용해 한층 더 규모 있게 표현된 미르4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전체 화면으로 전환할 경우 광활한 세계를 탐험할 수 있다는 부분이 매력적이었다. 반대로 폴더를 접은 커버 디스플레이에서는 손에 감기는 느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갤럭시 Z 폴드2 5G 모델을 구매한 모든 이용자에게 반지, 팔찌, 목걸이 등으로 구성된 상자가 담겨진 특정 기간 한정판 미르4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개최하면서 게임 플레이에서도 도움을 제공했다.

갤럭시 Z 폴드 5G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1월에는 HK이노엔과 2월 28일까지 전국 편의점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미르4 게임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헛개수'를 판매한다.

미르4는 해당 헛개수를 구매한 이용자들에게는 헛개수 상자를 선물하며 이용자는 '헛개수 상자'는 음료에 기재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얻을 수 있다.

쿠폰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최대 100만 원 상당의 영웅 장신구 '일월경', '일월천', '일월수'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받을 수 있어 게임을 플레이하는 이용자에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아울러, 누적 구매한 이력에 따라 '갤럭시 Z 폴드2', '갤럭시 버즈 라이브', '구글 기프트카드', '컨디션환' 등 푸짐한 경품 당첨의 기회가 주어지는 응모 이벤트도 진행하므로 헛개수를 구매한 이용자들은 이 부분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

한편, 미르4는 이러한 콜라보레이션과 함께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기 위한 위한 신규 업데이트를 착실하게 선보이고 있다.

금일(6일) 업데이트에서는 희귀 및 영웅 등급의 정령석, 무공서를 비롯한 재료 합성에 실패 시 상위 등급의 아이템을 소환할 수 있는 '신비로운 향로' 시스템을 추가해 이용자들의 재료 합성에 대한 부담감을 한껏 해소시켰다.

더불어, 일정 기간 동안 임무를 완수하면 다양한 보상과 버프가 주어지는 '사르마티의 임무 수행서'를 새롭게 추가했다. 

즉, 이용자들은 추가 임무 봉인을 해제할 경우 더 큰 보상과 버프가 적용되는 만큼 보다 효율적으로 미르4를 즐길 수 있다.

론칭 당시 이병헌, 서예지 등 유명 연예인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화제가 됐던 미르4는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게이머들의 일상에 속속 모습을 드러낼 전망이다.

이에 따라 미르4가 앞으로 어떤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어떤 업데이트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