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와이제이엠게임즈 – 모바일 신작 ‘소울워커 아카데미아’가 정식 출시 전까지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참고하고 반영하기 위해18일부터 CBT를 실시했다.

게임빌 – 모바일 RPG ‘엘룬’에 전투당 1회의 추가 스킬을 활용할 수 있는 ‘정령 카드’와 정령 카드를 모으면 부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카드첩’ 시스템을 도입하고, 버닝 상태에서 플레이하면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하는 ‘모험 버닝 모드’ 등 업데이트됐다.

썸에이지 – 시프트업의 대표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IP를 활용한 모바일 신작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의 글로벌 서비스를 담당하는 3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네오위즈 –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에 용병의 최대 레벨을 확장시킬 수 있는 신규 시스템 ‘능력 강화’를 추가하고, 스토리 시즌 1의 36~40챕터에 매우 어려움 난이도가 적용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펄어비스 – 배틀로얄 게임 ‘섀도우 아레나’가 최대 10명이 입장해 20분간 목표 킬 수를 달성할 때까지 대결하는 신규 모드 ‘데스매치 모드’와 폭발 시 피해를 입은 적들을 3초간 얼리는 새로운 아이템 ‘빙결 수류탄’을 추가했다.

블리자드 – 온라인 신작 ‘콜오브듀티: 볼랙옵스 콜드워’가 PS4를 보유한 이용자들이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는 알파테스트를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미지 제공 - 블리자드]

#기타 소식

블리자드 – 올해 10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온라인 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은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 ‘사후’의 마지막 이야기 ‘레벤드레스’ 편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했다.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가 개최한 ‘하스스톤’ e스포츠 대회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 시즌1이 지난 16일 플레이오프를 통해 마무리하고 이후 시즌2를 개최할 것을 발표했다.

베스파 – 모바일 게임 ‘킹스레이드’의 애니메이션 ‘킹스레이드: 의지를 잇는 자들’이 오리지널 캐릭터 ‘라히트’, ‘리피네’를 포함한 주요 캐릭터들의 설정 원화 이미지를 공개했다.

EA코리아 – 축구 게임 ‘피파 21’의 앰버서더로 황희찬 선수를 선정하고, 선수와 진행한 인터뷰를 EA코리아 공식 네이버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4’가 홍보 모델 ‘화사’가 그간 간직해온 캠퍼스 라이프의 로망을 게임 속 캐릭터 ‘심’으로 하나씩 실현하는 과정을 그린 홍보 영상 ‘대학생‘편을 업로드했다.

액토즈소프트 - e스포츠 자회사 브이에스게임이 진행하는 대회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0 시즌1’ 결승전이 19일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