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음원 사이트 통해 타이틀 곡 '최후의 공성전'을 포함해 총 8곡 선보여

[게임플] 엔씨소프트가 모바일 RPG 리니지2M의 다섯 번째 OST 앨범 ‘더 시즈 워(The Siege War)’를 10일 발매했다.

‘더 시즈 워’는 지난 8월에 업데이트한 리니지2M의 대표 콘텐츠 중 하나인 공성전을 주제로 한 앨범으로 공성전이 펼쳐지고 있는 전장의 긴장감과 치열한 전투의 분위기를 담은 8곡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은 첫 월드 공성전이 시작될 장소인 ‘아덴 공성전’의 테마 ‘최후의 공성전’이다. 해당 곡은 실력파 록 가수 성유빈이 참여해 곡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으며 한국어, 영어, 악기 반주 등 세가지 버전이 실려 있어 다양한 느낌으로 곡을 들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엔씨사운드가 작곡한 ‘깃발 침략자들’ 기타와 브라스 연주가 돋보이는 ‘치열함의 끝’, 유명 트레일러 음악 작곡가 마이클 제이. 엘리엇이 원작 리니지2의 OST를 리메이크한 ‘황혼의 전투 2’, ‘최후의 위기 2’ 등도 수록돼 있어 이용자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이번 OST 앨범은 NCSOUND 공식 유튜브 채널과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 유튜브 뮤직 등 각 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리니지2M에서 공성전을 플레이하면 음악과 함께 전투의 재미를 느끼는 것이 가능하다.

한편, 리니지2M은 13일 각 월드의 10개 서버 이용자들이 한 공간에 모여 아덴성을 차지하기 위해 대결하는 첫 번째 월드 공성전이 열릴 예정이다. 서버 간의 치열한 전투가 예상돼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할 것으로 추측되는 만큼 리니지2M이 리니지M을 이겨낼 수 있을지 이후 행보가 기대된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