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 – 코에이테크모게임스와 함께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대항해시대 오리진’이 올 4분기에 안드로이드OS 사용자를 대상으로 CBT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 온라인 게임 ‘소울워커’ IP를 활용한 모바일 신작 ‘소울워커 아카데미아’가 타이틀명을 확정하고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함께 7일부터 CBT 사전모집 진행을 예고했다.

‘삼국블레이드’에 제갈량의 부인 ‘황월영’의 초월을 추가했다. 황월영은 상대를 기절시키거나 느리게 만드는 ‘두 가지 책략’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장수의 진급 및 혼백 강화에 필요한 동일 장수를 대신하는 둔갑 도사 등 편의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네오위즈 – PC 게임 ‘스컬’이 아이템에 추가 능력치를 부여하고, 동일한 아이템을 획득할수록 효과가 상승하는 신규 시스템 ‘각인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지난 게임스컴을 통해 새 챕터 ‘운명의 성루’ 등을 선보였다.

컴투스 – 독일 게임 행사 ‘게임스컴’에서 출시 예정 신작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실제 플레이 영상을 최초로 공개하고 서비스 중인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스트리트 파이터V: 챔피언 에디션 콜라보레이션 시작을 알렸다.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에 단일 대상에게 강한 피해를 입히는 ‘서머 울펜 블리츠’를 사용하는 신규 한정 캐릭터 ‘마코토(여름)’을 추가하고 한정 배포 캐릭터 ‘카오리(여름)’을 지급한다고 발표했다.

넷마블 – 모바일 RPG ‘나이츠크로니클’이 신규 강림 던전 난이도 ‘초절대지옥’과 새로운 영웅 ‘티무르’와 각성 영웅 ‘아몬’을 업데이트했다.

스마일게이트 –신작 ‘미술양품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했다. 해당 게임은 놀러와 마이홈, 에브리타운 등을 개발한 개발진이 제작하는 게임으로 연내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

#기타 소식

넷마블 –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서울 구로구 가리봉동에 위치한 성프란치스꼬장애인종합복지관에 장애인들을 비롯해 지역주민들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34호 ‘게임문화체험관’을 개관했다고 밝혔다.

컴투스 –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의 아시아퍼시픽 및 미주 지역 예선을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진행했다.

유주게임즈코리아 – 모바일 신작 ‘시노니스’가 출시를 앞두고 공식 주제곡 ‘GOD’S SIGH’을 유튜브 크리에이터 라온이 커버한 버전을 업로드했다.

BIC조직위 – BIC 온라인 게임잼 2020에서 우수게임으로 선정된 작품 3종을 공개하고 9월 6일까지 별도의 시연 사이트에서 직접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추후 진행될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에 전시된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