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블리자드]

게임빌 – 모바일 게임 ‘빛의 계승자’는 네이버에서 연재중인 웹툰 ‘신의 탑’과의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하고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사전 안내 페이지를 선보였다.

조이시티 –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가 국내 이용자의 추가 유입을 위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를 실시했다.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는 게임 내 재단에 장비를 공물로 바쳐 이로운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신규 건물 ‘폰토스의 성소’를 추가하고,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망각의 해역’의 영역을 확장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웨이투빗 – 온라인 RPG ‘아스텔리아 로열’이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블리자드 – FPS 게임 ‘콜오브듀티: 블랙 옵스’의 신작 ‘콜오브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가 11월 13일 PS4, 엑스박스 원, PC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또한, 추후 출시되는 차세대 게임기 PS5, 엑스박스 시리즈 X 버전은 콘솔 출시 일정에 맞춰 발매된다고 밝혔다.

컴투스 – 모바일 RPG ‘워너비챌린지’는 뱀파이어 콘셉트의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는 신규 콘텐츠 ‘몽환정원 파트2 달의 연인’을 추가하고, 신규 시스템 ‘펫 시스템’과 보유한 영원 카드의 능력치를 강화시킬 수 있는 ‘영원 강화 시스템’ 등을 업데이트했다.

반다이남코 – 동이를 조작해서 전 세계를 모험하고, 태고를 사용한 연주 리듬 배틀로 적과 대결을 펼치는 신작 ‘태고의 달인 쿵딱! 두 가지 대모험’이 닌텐도 스위치로 올 겨울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원피스, 나루토 등 점프 만화에서 볼 수 있는 캐릭터들로 대전을 벌이는 ‘점프 포스’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이 27일 출시됐다.

신작 레이싱 게임 ‘프로젝트 카스3’가 PS4버전으로 27일 출시했다. 엑스박스 원과 스팀 버전은 28일 발매된다.

워게이밍 –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가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출시해 IOS, 맥OS, 안드로이드, 윈도우10, 스팀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마상소프트 – 온라인 RPG ‘DK온라인’에 기존 서버보다 빠른 성장이 가능하고, 기간 종료 후 기존 서버로 데이터가 이전되는 ‘하이퍼 서버’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유비소프트 – 리듬 게임 ‘저스트 댄스’의 신작 ‘저스트 댄스 2021’이 PS4, 엑스박스 원, 구글 스타디아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했으며, 추후 차세대 게임기 PS5, 엑스박스 시리즈 X용 타이틀도 발매될 예정이다.

블루스톤소프트 – 모바일 RPG ‘소울아크: 뉴월드’가 신규 서버 ‘뉴 월드’를 오픈하고, 신규 영웅 ‘태을진인’ 추가, 기존 캐릭터들의 능력치 증가가 가능하도록 ‘상황실’ 콘텐츠를 개편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엔씨소프트 –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에 이용자들의 설문 조사로 직접 선정한 선수들을 추가해 신규 타이틀 홀더 등급 타자와 클래식 등급 중계 투수를 추가했다.

온라인 게임 ‘길드워2’가 베일에 쌓인 칸타 왕국으로 향하는 여정을 담은 세 번째 확장팩 ‘엔드오브드래곤즈’를 공개하고, 11월 중 스팀에 길드워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베스파 – 모바일 게임 ‘어그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이 원작의 시즌 3 방영을 기념해 관련 스토리를 추가하고, 이후 9월 8일엔 신규 오피스 테마 ‘뉴트로 펍’을 업데이트한다고 발표했다.

넷마블 –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가 글로벌 2,0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신규 영웅 ‘작은 날개 킹’, ‘마신 헨드릭슨’과 신규 스토리 14.5 챕터를 새로이 업데이트했다.

넥슨 – FPS 게임 ‘서든어택’이 15주년을 기념해 9월 2일까지 특정 시간대 게임에 접속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찐!막! 쇼타임’과 함께 걸그룹 여자친구를 신규 캐릭터로 선보인다.

[이미지 제공 - 펍지주식회사]

#기타 소식

펍지주식회사 – 배틀로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e스포츠 대회 ‘펍지 콘티넨털 시리즈 2 아시아’가 27일 개막한다고 알렸다. 이번 대회는 27일부터 9월 4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아프리카TV, 트위치, 네이버TV 등에서 시청 가능하다.

엠게임 – 열혈강호 온라인의 그래픽과 게임성을 계승한 모바일 게임 ‘진열혈강호’가 대만 게임 업체 해피툭과 대만 수출 계약을 맺고 올해 안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