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컴투스]

컴투스 –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가 캡콤의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V: 챔피언 에디션’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앞두고 ‘류’, ‘춘리’, ‘달심’ 등 게임 내 추가될 신규 몬스터들을 공개했다.

플레로게임즈 – 모바일 신작 ‘여신의 키스: O.V.E’가 정식 출시를 앞두고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 온라인 게임 ‘다크에덴’이 최고레벨을 600까지 확장하고, 특정 시간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카밀라’를 만날 수 있는 PVE 콘텐츠 ‘카밀라 미궁’을 새로이 개편하는 업데이트를 26일 진행한다.

네오싸이언 –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이 인기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게임펍 – 모바일 RPG ‘쌍삼국지’가 각 서버의 군단들이 모여 성지를 점령하는 ‘전 서버 군단전’과 진시황, 한신, 장량 등 5명의 명장을 추가하고, 적색 등급 장수의 한계 돌파 및 신규 옥석과 탈 것을 추가했다.

[이미지 제공 - 라이엇게임즈]

#기타 소식

라이엇게임즈 – 전략적 팀 전투의 국내 대표를 선발하는 ‘TFT 레전드컵: 갤럭시’의 결승전을 23일 진행해 팬더랑놀자가 1위, 지보배가 2위에 등극하며 이후 진행되는 글로벌 대회에 진출하게 됐다고 공개했다.

구글플레이 –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과 함께 창업 7년 이내의 국내 앱 및 게임 개발사의 콘텐츠 고도화와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창구 프로그램 시즌2’에 참여하는 개발사들과 협약 체결을 완료하고 지원을 본격화한다고 발표했다.

블루스톤소프트 – 모바일 게임 ‘소울아크: 뉴월드’의 온라인 쇼케이스 ‘소울 톡톡’이 지난 22일 아프리카TV를 통해 진행돼 게임 내 다양한 변경점을 알리며 무사히 성료했다고 밝혔다.

라인스튜디오 – 게임 개발사 라인 스튜디오를 포함해 하반기 소프트웨어 개발 신입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26일부터 28일까지 채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넥슨 – 넥슨 재단이 어린이 독서 교육 및 융합 교육에 활용할 수 있는 그림책 제작 프로젝트 ‘스토리메이커 챌린지’를 현직 초등교사를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